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광주지역 발전을 위해 본인이 맡은 분야에서 헌신하고 노력하시는 분들을 찾아 응원하고자 "당신은 광주의 희망입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주의 희망 주인공은 "광산구 동곡동 행정복지센터" 임유라 사회복지사님 입니다.
임유라님은 "동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근무하면서 동곡동의 사회복지 영역에서 형편이 어려워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지원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생활하고 계시는 분을 알게 되면 절대로 지나치는 일이 없이 어떻게든 도움을 드릴려고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대상자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 관내 경로당의 가스렌지와 문해교실을 위한 칠판 지원 등을 의뢰하였으며 독거세대를 위한 전자레인지와 식탁을 의뢰하여 지원을 했으며, 노 부부가 컨테이너에서 기거를 하면서 힘들게 지내고 있다고 연계를 하여 도배와 장판, 가구 등을 지원한 바 있습니다.
또한 부자 가정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대대적인 집수리를 하는 등 동곡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분이십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 사례 지원을 하는 날이면 쉬는 날 임에도 불구하고 출근을 해서 이 것 저 것들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임유라님을 응원하기 위해 화분에 "당신은 광주의 희망입니다." 라는 문구를 새겨 선물을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