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한다고 런닝화에 대해 이것 저것 알아보니 또 내가 모르는 여러가지 세상들이 있더군요.
그러다보니 사용안해본건 어떤지 잘 상상이 안되고.. 어떤건 블로그나 후기도 많지 않고..
그래서 직접 후기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우선은 런닝화 몇개하고 런닝하는데 도움이 되는 용품들, 컴프레션 웨어(카프,니,암,상의,하의 등), 기타 종목 신발, 옷, 장비 등등...
어느정도 사용해보고 하나씩 후기 올리려고 합니다. 혹시나 가끔 한개씩이라도 도움이 되는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현재 후기 준비 중인 운동 장비는 아디다스 아디오스 부스터 런닝화, 미즈노 인스파이어11 런닝화, 아디다스 마라톤10 런닝화, 헤드 워킹화, cep 컴프레션 카프 슬리브, shock doctor 컴프레션 암 슬리브, 윌슨 A2000 올라운드 글러브 등입니다.
이것들은 현재 사용중이거나 사용했던 것들입니다.
또한 컴프레션 제품 중에 무릎, 발목, 손목 부분 제품하고 컴프레션 양말, 농구화, 야구 글러브, 다른 런닝화 등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기대하세요..^^ ... 라는 말은 후기를 잘 쓰는 사람들이 하는 말이고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부분을 제가 후기로 올린것이 있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런 것 말고도 다른 것들 스포츠 장비 등 후기가 될만한 것들 있으면 올려주세요.
혹시 알아요?? 별거 아닌거라고 생각 했던 것들이 다른 사람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지 ..
그럼 운동 잘 하시고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즐기는 슈프림이 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예예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