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가 귀환했습니다. 그 기념으로 파일럿들의 "이건 사야해" 아이템 한번 올려봅니다.
시계를 선택한 이유는
1, 비행시에 내가 도데체 몇분을 탔지? - 정확한 비행 강습 시간의 필요성... 공중에서 빰 맞다보면 저도 모르게 이륙시 시간을 까먹는다.
2, 늘 시계를 볼때마다 비행학교가 가고 싶어진다.
3, 아무래도 파일럿의 자세를 위해 매일 썬글라스나 헤드셋을 하고 다니긴 어렵다. - 시계가 쵝오의 일반 패션 코드.
위의 세가지 이유로 복귀 기면 공동구매를 기획했습니다.
그래서 선택된 모델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누가봐도 이건 파일럿 시계야라는 삘이 와야한다.
2, 비행시간을 스톱워치로 대충이라도 체크가 가능해야한다.
3, 알람기능이 있어서 한시간후를 알려줄 수 있는가? - 다음 회원님들이 애타게 순번을 기다리는 경우 필수.
4, 절대 30만원 이상이 되어서는 안된다. - 그럼 공구가 아니라 장사가 된다.
5, 콤파스기능이나 gmt기능이 있으면 더욱 알찰것 같다.
6, 짝퉁은 배제한다.
결국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 모델을 알아보다가 나온것이 아래의 독일데 모델입니다.
독일제 아스트로아비아 파일럿 모델
총 네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모든 모델은 스톱워치와 알람 기능은 있습니다.)
A형 : TK61SL - 월드타임 / 검은색 내부베젤 - 1대
B형 : TK62SL - 월드타임 / 흰색 내부베젤 - 1대
C형 : TC71SL - 콤파스 기능모델 / 검은색 내부베젤 (솔직히 콤파스 기능은 총무도 잘모르겠습니다.) - 2대
D형 : TC72SL - 콤파스 기능모델 / 흰색 내부베젤 - 2대
이걸 판매하시는분이 시계를 너무 많이 들여와서 작년 크리스마스에 떨이를 하다보니 현재 가격은 299,000원에 판매라고 있으며 현재 전부 재고는 총 6대만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득불 선착순으로 공구 진행 하겠습니다.
꼭 여기에 답글로 남겨주세요!!!
사진을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긴급~~ 공구 취소합니다. 타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을 발견했어요~~ 확인후 재공지하겠습니다
간지는 나네요 ㅋ 샘플 구매한건 제가 선물로 받았습니다...비행시간 철저히 지키라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