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습기를 관리해야하는 곳이 바로 식물을 재배하는 스마트팜 농장입니다.
실내습도가 낮을 경우에는 식물이 말라버리고, 실내습도가 너무 높으면 곰팡이와 병충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농촌 비닐하우스에서도 실내습도를 반드시 관리를 해야합니다.
이번에 저온제습기를 설치한 현장은 충남 논산에 위치한 상추농장으로 산업용 제습기 중 대형 제품인 shd-215lp를 설치하였습니다.
스마트팜 농장에 제습기를 설치한 이유는 바로 안정적인 실내환경 조성입니다.
상추와 같은 연역한 잎채소류는 병충해에 약한데, 특히 저온다습한 조건하에서 병충행가 왕성하게 발생하기 때문엔 온도가 낮은 현장에서도 습기를 반드시 적정하게 유지를 해야합니다.
이곳 스마트팜 농장에서는 그동안 하우스의 환기를 통해서 실내습기를 제거하였는데, 환기 후에 난방비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서 난방비용때문에 항상 걱정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본 결과 저온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제습기가 있다고 하여 저희 성현컴퍼니에 전화문의를 주셨습니다.
제습기는 실내공기를 흡입하여 수부을 제거하고 건조된 공기를 배출하여 높은 습도를 적정한 습도로 낮추는 장비입니다.
일반 산업용제습기의 작동온도는 영상 18부터이지만, 블루니아 제습기는 저온제습기라서 영상 2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사계절용 제습기입니다.
◆ 블루니아 저온제습기의 장점 ◆
- 적정사용온도 영상5도~30도까지 사용가능
- 6단계 안전장치로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
- 역싸이클 제상방식으로 저온에서도 사용가능
- 유인유닛방식으로 제습기 내부에 먼지 쌓임을 방지
- 간편한 유지보수
충남 논산 스마트팜 농장에서는 블루니아 대형제습기를 설치하여 습도문제를확실하게 해결하고 생산물의 품질향상과 운영비 절감,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수 있을 것입니다.
습도관리가 필요한 농장이라면 블루니아 저온 제습기로 365일 확실하게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