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제안 및 정리- 저는 경주의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이사금’ 의 쌀과 체리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쌀과 체리를 중심으로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체리는 5월 말부터 6월까지 비교적 짧게 수확할수 있기 때문에 ‘이사금’의 다른 제철과일,농산물도 함께 알릴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입니다.
브랜드 네임- “이사금 도담도담” 으로 일단 정해보았고 도담은 순우리말로 “건강하게 자라나다” 라는 뜻입니다. 경주에서 건강하고 친환경적으로 재배된 농산물의 우수성을 표현하고자 해서 도담이라는 단어를 사용했고 순우리말을 사용한 이유는 ‘우리나라 지역에서 자란 농산물’ 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 입니다. 도담을 두번 쓴 이유 또한 건강함과 친환경을 더 강조하고 의태어, 의성어와 같은 느낌을 줌으로서 더 기억하기 쉽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로고 디자인-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것을 강조하고자 일단 로고를 눈에 띄게 만들고 싶습니다. 쌀(벼)와 체리를 중심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했기 때문에 “이사금 도담도담”이라는 브랜드 이름과 함께 쌀(벼)와 체리 그림을 이용해서 로고를 만들 생각입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박재현입니다.
자세한 보고서 감사합니다
내용 확인했으며 보내주신 기초 초안과 보고서 내용을 토대로 로고 시안을 만들어 보고 드리겠습니다
이후 시안 보며 의견 나누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네 잘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