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 1:25
그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으로 바꾸고 [창조자]보다 창조물을 더 경배하고 섬겼느니라. 그분은 영원히 찬송
받으실 분이시로다. 아멘.
시 115:8
우상들을 만드는 자들도 우상들과 같으며 우상들을 신뢰하는 모든 자도 그와 같도다.
우상숭배는 어느것을 말하는 가?
* 진리를 거짓으로 바꾼다,창조자 보다 창조물을 더 경배한다. -------> 진리를 거짓으로 바꾸는 이유 ---> 거짓의 아비 때문이다. ---> 결국 거짓의 아비를 섬긴다.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므로 너희 아비의 욕망들을 행하려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자요 자기 속에
진리가 없으므로 진리 안에 거하지 아니하고 거짓말을 할 때에 자기의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이기 때문이라.
* 자기의 것 ---->거짓말 쟁이, 속이는 것 마귀의 본성
* 사탄 (마귀, 용, 옛뱀) 의 본성인 거짓으로 이브를 속이고 지금도 세상을 속이고 있다. ----> 우상숭배로 속인다.
골 3:5
그러므로 땅에 있는 너희 지체들을 죽이라. 그것들은 음행과 부정함과 무절제한 애정과 악한 욕정과 탐욕이니 탐욕은 우상 숭배니라.
* 하나님의 말씀은 왜 지체들을 죽이라고 하는가? ---> 지체 : 몸에 가득 담긴 마귀에서 받은 본성 , 음행,부정함,무절제,애정,악한욕정,탐욕 ---> 우상숭배
롬 8:6
육신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사망이요 영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 천주교는 ---> 마리아 숭배상 ,어미와 아기숭배, * 불교는 ---> 석가모니 부처상 , 개신교는-----> 자신의 육신상,을 숭배한다,
탐욕 때문에 상을 숭배하는데 성경은 분명히 상을 숭배하는 것은 하나님의 진노의 대상이다.
개신교 신자들은 자신의 육신상은 스스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상'을 숭배하는지 알지 못함,
육신에 붙어서 육신의 상을 숭배하는데 성경은 분명히 상을 숭배하는 것은 하나님의 진노의 대상이다.
** 이유와 해결방안**
엡 5:5
너희가 이것을 알거니와 음행을 일삼는 자나 부정한 자나 탐욕을 부리는 자 곧 우상 숭배자는 결코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왕국에서 아무 상속 유업도 받지 못하느니라.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는가? -----> 지체를 죽이면 됩니다. 마귀의 본성을 받은 육신을 죽이면 됩니다.
요일 3:8
죄를 범하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죄를 짓느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목적은
이것이니 곧 그분께서 마귀의 일들을 멸하시려는 것이라.누구든지 하나님에게서 난 자는 죄를 범하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분의 씨가 그 속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라. 그는 하나님에게서 났으므로 죄를 지을 수 없느니라.
* 마귀의 본성(씨)에서 하나님의 본성(씨)로 옮겨야 된다. 두 가지를 실행해야 한다, 첫째---> 육신을 죽인 이후에 영으로 다시 태어나야 된다.
요 3:5-7
예수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에서 나고 성령에게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육에서 난 것은 육이요 성령에게서 난 것은 영이니 내가 네게 이르기를, 너희가 반드시 다시 태어나야 하리라, 한 것에 놀라지 말라.
벧전 1:23
너희가 다시 태어난 것은 썩을 씨에서 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에서 난 것이니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된 것이니라.
* 다시 태어나는 일이 있을려면 옛 본성 (마귀의 씨)를 죽여야 되는데 여기서 헛되이 하면 안된다.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으로 해야 된다.
고전 15:2
너희가 만일 내가 너희에게 선포한 것을 기억하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또한 그 복음으로 구원을 받았느니라.
[킹제임스흠정역]고전 15:3
내가 또한 받은 것을 무엇보다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그것은 곧 성경 기록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성경 기록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시고
둘째-----> 태어난 이후에 해야 할 일 ----> 영이 다시 태어난 이후에도 실제로 육신을 죽이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 죄를 짓는다. 이 죄는 어떻게 해야되나. 계속 죄를 지으면서 죄가 없다고 하면 자신을 속이는 것이며 진리가 없는자 하나님의 씨가 없는자, 즉 구원받지 못한자이다.
요일 1:8
만일 우리에게 죄가 없다고 우리가 말하면 우리가 우리 자신을 속이며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
* 어떻게 해야 되나. -----> 죄들을 자백하고 돌이켜야 된다.
요일 1:9
만일 우리가 우리의 죄들을 자백하면 그분께서는 신실하시고 의로우사 우리의 죄들을 용서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시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