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어르신잔치 및 불우이웃돕기행사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 동면 분회(분 회장 김 영수)수 동면후원회(회장 어 구용)은 2022년 9월7일(수) 오전11부터 물 골 안 다목적회관 2층 강당에서 내 외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어르신잔치 및 불우이웃돕기 행사가 거행 되었다.
이번행사는 외부인사는 초대를 안했지만 친히 방문해 주신 분은 남양주시장 주 광덕님이 자리를 빛내주셨다. 인사말씀에서는 남양주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시민의 소리를 직접 듣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화도 수 동간 387도로도 금년에 보상 문제도 끝내고 내년에는 도로공사도 완공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수 동면 면장으로 근무하시다가 시청으로 전근가신 이 기복님과 복지팀장으로 근무하다가 전근가신 임 양원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서 수동중학교 학생들의 공연으로 어르신들을 기쁘게 해 공연이 끝날 때마다 우렁찬 박수갈채를 받았다.
분 회장 김 영수는 인사말에서 코로나19로 인해 2년 반 정도 활동에 제약을 받아 인사를 제대로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이해 해달라고 했다.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후원회에서 맛있는 음식을 준비했으니까 맛있게 잡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고.코로나19방역수칙 준수하셔서 확진 자가 발생하지 안토 록 각별히 유념하시라며 추석도 며칠 안 남았다며 추석 잘 쇠시고 만수무강 하시라고 해서 우렁찬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내빈 수동교장선생님. 후원회 고문 농협전무시며 후원회장. 조합장 등 인사가 모두 끝나고 후원회에서 준비한 선물세트 1개씩 지급했으며. 분회에서는 불우이웃돕기 선물세트를 60박스를 경로당 회장님을 통해 전달되었다. 이렇게 추석맞이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