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서류
1)사업자등록증
2)카드매출내역서(최근1년치)
3)신분증 사본(무상설치 승인에 사용)
받아서
allinonebank@naver.com으로 보내신 후
010 8887 6292 휴대폰 카톡으로
아래 양식을 전송한다.
1.영업자성함:
연락처:
소속:
2.사업자 상호 :
대표 성함:
대표 전화번호:
지원 희망 상품 :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QR오더 중에서 키오스크 ( )대, 테이블오더 ( )대, QR오더 ( )테이블.
월 평균 매출(카드 매출만) : 약 원
특이사항: 현재 사용 기기 설명 + 올인원뱅크(주)에게 키오스크 프로그램에 반영 요청사항 기재.
제2차 전자청약서는 본부에서 가맹점주에게 직접 휴대폰으로 전자서비스계약 등록 양식이 전송 되면 수탁사업자는 가맹점주가
휴대폰으로 오기없이 입력 마무리하도록 돕는다.
제3차로 가맹점주에게 본부에서 휴대폰으로 30분 이내 해피콜이 가면 문구작성 후 전송까지 되게 완료한다.
전자계약서 불가자 예외 사항(지류계약으로만 해야 할 경우)
모든 계약서는 가맹점주와 전자계약서로 작성 수신하여 마무리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지류로(종이계약서) 계약합니다.
1.가맹점 대표가 자기 휴대폰이 없고 타 휴대폰(법인명의 또는 타인명의)인 경우
2.사업자 대표가 공동 대표인 경우, 지류로 계약한다.(2인 연대 날인)
첫댓글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