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2023 년 5 월
특급 주물 강생체 (료멘 스쿠나).
그 그릇인 주술고전 1 학년 이타도리 유지의 이상(異常) 발언.
같은 주술고전 1 학년인 후시구로 메구미와 쿠기사키 노바라의 보고에 의하면 '료멘 스쿠나가 아무래도 이타도리 유지 자신의 몸이 아닌 고양이로 강생한 것 같다'고 수차례 발언한 것이 확인, 이타도리 유지가 주장의 근거로써 제출한 사진은 문서 하단에 덧붙임.
이타도리 유지의 사형 집행 유예를 취소할 만큼 중대한 사안은 아니나 상층부는 그릇으로서의 존속 가능성을 재고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 단, 누적된 피로로 인한 판단 저하의 가능성도 무시할 수는 없으므로 이에이리 쇼코에게 이타도리 유지의 진단 및 경과 관찰을 맡기고 담임 고죠 사토루가 그 소견을 상층부에 즉각 보고하도록 전달함.
(사진)
-
추가로 사진의 뒷면에 작성되어 있던 내용은 다음과 같음.
하나, 00 시 00 분 00 초에 맞춰서 사진을 본다.
하나, 이타도리 유지가 ■■ ■■■ 에게 처음 영화 데이트를 신청했던 날짜를 적는다.
첫댓글 모처럼의 대담인데, 너무 그렇게 서두르지 마세요. 사토루야 재회를 마쳤다지만 제 핏발 선 얼굴이 마지막 기억이신 것 같아서 나름 덧씌우려고 애쓰는 중인 거 못 느끼시나. 뭐, 좋아요. 짧고 간결하게 말씀드리죠. 사실 간단해요. 제가 후시구로 씨한테 가진 궁금증을 해결할 때까지 여기 계시면 됩니다. 입몰의 문턱에 다다른 경험이란 아무래도 강렬할 수밖에 없는 모양인지 몇 년이 지나도 따끔거릴 때가 있어서, 젠인 가 만큼의 처우는 아니겠지만 앞으로 잘 견뎌주세요. 아아, 맞아. 요새 적적하시죠. 사토루가 험하게 대한 덕에 팔은 그 모양이니 의뢰도 없을 테고, 보수는 섭섭지 않게 드릴게요. 그걸로 도박을 하든 마음껏 하시되 거처는 여기인 겁니다. 아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