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승무사업소 | |
창문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볕으로 봄기운을 느끼는 사람들의 표정도 만물 소생의 계절 봄만큼이나 밝고 생동감이 넘치는 3월입니다. 고유가로 인하여 철도 이용 고객이 증가하는 요즈음에 철도공사의 대외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생각되며, 이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에 대해 생각해보고 실천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것 같습니다.
서비스아이덴티티(ServiceIdentity)란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의 마음속에 심어주고 싶은 바람직한 연상들 또는 심어주고 싶은 서비스가치를 말합니다.
2011년 고객 만족도 1위를 향한 코레일 CS경영목표는 바로 “동선이 편안한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의 모든 움직임, 집에서의 티켓구입부터 마지막 도착지에서의 길 안내까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코레일의 대표적인 서비스 상품인 KTX 및 일반열차, 전철, 물류보다 차별화한 서비스 아이덴티티가 바로 ‘3S’(Smart,Speedy,Steady)입니다. 고품격의 스마트한 KTX 및 일반철도 서비스, 신속하고 정확한 전철서비스, 친근하고 오래 유지되는 물류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신뢰선과 같이 고객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만점서비스로 품격을 높이려면 맡은 임무는 첫째, 둘째도 안전운행이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2011.3.4. 소 장 김 귀 례 | |
사업소 소식 |
철도 기본상식 |
◦전입 : 3.2. 김유식(운전지도과장) ◦퇴직 : 2.25황석영(기관사) |
◦“타자 기차를!” 캠페인 - 개요 : 환경친화적인 기차를 타는 것이 녹색생활 |
◈ 철도안전사상사고 “승강장에서 미끄러져 넘어져 부상....”
Ⅰ. 장애개요 ◦일 시 : 2011.02.04.06:05경 ◦장 소 :중앙선 용문역 구내 1번 승강장 ◦개 황 : 제K5018전동열차 기관사가 운전실 교환을 위해 이동 중 승강장에서 넘어짐
Ⅱ. 부상정도 ◦왼쪽 무릎 슬개골 골절
Ⅲ. 예방대책 ◦결빙개소 확인 철저 ◦승강장 결빙 되지 않도록 관리 철저 |
◈ 철도안전사상사고 “차량기지에서 출고 시 이동 중 넘어져 부상....”
Ⅰ. 장애개요 ◦일 시 : 2011.02.14.05:30경 ◦장 소 :서울메트로 창동차량기지 유치선 ◦개 황 : F4932열차 출고를 위해 유치선 으로 이동 중 유치선에서 넘어짐
Ⅱ. 부상정도 ◦ 우측 발목 인대 염좌
Ⅲ. 예방대책 ◦결빙개소 확인 철저 ◦승강장 결빙 되지 않도록 관리 철저 |
첫댓글 잘 봤습니다
잘읽었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