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한참전부터 우리 가수님 노래에 심취해 왔었지만 이번 가왕전을 계기로 가수님을 처음 접하시고 깜짝 놀라워하시는 분들이 엄청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등에 올라오는 수많은 댓글들을 통해서 그렇습니다. 그중에 위 제목처럼 눈에 띄는 내용들도 보이는데요, 가수님의 열창이 삶의 활력과 영감을 주고 있다는 말씀이죠. 그만큼 가수님의 노래는 파워풀하고 강한 응원의 메세지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몇몇 대담들 속에서 가수님께서도 그런 얘기를 가끔 했었고요.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의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다... 저도 사실은 스스로 힘을 좀 내보고 싶고... 하면서요. 가수님께서도 긴 시간들 속에서 스스로를 응원하고자 하는 열망이 분명 있었겠지요. 이번의 '왜돌아보오' 중의 마지막 불꽃엔딩은 바로 그 정점을 찍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듯 가수님의 색깔은 우선 이러한 응원가의 성격도 있지만, 넘사벽의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감성곡에도 매우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튼 어떠한 노래를 불러도 가수님이 부르면 명곡이 되고 원곡자들을 넘어버리는 것! 이것이 음악적 소양이 전혀없는 저의 짧은 소감입니다.
아무튼 이번 가왕의 자리는 그 품격이나 모든 역량으로 봐서 단연코 우리 가수님이라 보이며 진심 응원합니다.
아울러서 투표와 댓글은 당연하고(매일 열심 하고 있음) 그밖에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 팬분들께도 여쭈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