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가로되 메시야 곧 그리스도라 하는 이가 오실 줄을 내가 아노니 그가 오시면 모든 것을 우리에게 고하시리이다(요 4:25).”
(레게이 아우토 헤 귀네, 오이다 호티 메시아스 에르케타이, 호 레고메노스 크리스토스 호탄 엘데 에케이노스 아낭겔레이 휘민 판타(하판타).)
“그 여자(귀네)가 그에게 말하기를 그리스도라 하는 그(메시아)가 현재 오고 있는 줄 압니다. 그가 오시면 우리(1인칭 복수)에게 모든 것을 말씀하실 것입니다 하였다.”
이 여자(귀네)는 우리(1인칭 복수)에게 현재 오고 있는 줄 안다고 하였다. 내면으로 오시는 그리스도 예수를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밖으로 나타난 예수 그리스도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그만큼 깨어 있는 자가 귀네(여자)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게 말하는 내가 그로라 하시니라(요 4:26).”
(레게이 아우테 호 예수스, 에고 에이미, 호 랄론 소이)
“그 예수가 그녀(귀네)에게 말씀하시기를 너((귀네)에게 말하고 있는 내가 바로 그이다(에고 에이미) 하였다.”
‘에고 에이미’에 대하여 말씀하신다.
‘에고 에이미’는 반드시 내면에서 찾아야 한다. 이 여인(귀네)은 내면으로 오신 ‘에고 에이미’에 대하여 알게 된다. 누구에게나 내면의 마음 밭에 보석(그리스도 예수)이 숨겨 있다는 것이다. 깨어나서 캐내는 것은 각자의 몫이다.
예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이 그녀에게 주어지는 생수이며, 일용할 양식(아르토스)이다. 밖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시는 것으로 인하여 여인(귀네)의 내면에 있는 보석인 그리스도 예수를 발견하게 된다. 이는 참으로 놀라운 일이다. 사마리아 여인(귀네)은 들을 귀를 가진 것이다.
지금 세계 곳곳에 세워진 건물교회에서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라”고 오역한 기록에 따라 종교행위가 자행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수 십 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면 이는 성경말씀과 완전히 거꾸로 가는 적그리스도들이라고 할 수 있다.
“예수가 말했다. 바리새인과 율법 학자들이 지식의 열쇠들을 가져갔고 그것들을 숨겨놓았다. 그들은 그들 자신이 들어가지도 않았고 들어가기를 원하는 자들이 들어가려 하는 것을 허락하지도 않았다. 그러나 너희에게는 관하여 뱀처럼 신중하고 비둘기처럼 순전하라(도마복음 39).”
그 생명의 그 빛(근본)!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