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하비 3.0 VGT 8단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변속기) | |||
엔진/변속기 |
3.0 VGT / 자동8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
냉각수 온도 |
43℃ |
변속기오일온도 |
41 ℃ |
흡기온 센서 |
38℃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789 RPM |
785 RPM |
783 RPM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0.0 % |
0.0 % |
0.0 % |
|
입력축 속도(PG-A) |
761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오일 온도 |
41 ℃ |
42 ℃ |
42 ℃ |
|
기어비 |
0.0 |
3.8 |
2.5 |
|
토크컨버터클러치슬립량 |
29 RPM |
786 RPM |
781 RPM |
|
메인 릴레이 전압 |
12.6 V |
12.6 V |
12.6 V |
|
엔진 토오크 |
4.7 % |
7.8 % |
7.8 % |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
현 기어 위치 |
P/N |
1 |
R |
|
다음(NEXT) 기어 위치 |
1 |
1 |
1 |
|
토크 컨버터 클러치 록업 |
OFF |
OFF |
OFF |
|
홀드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공회전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킥다운 서보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O/D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오토크루즈 스위치 |
OFF |
OFF |
OFF |
|
4L 스위치(4WD사양) |
OFF |
OFF |
OFF |
|
스포츠 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OFF |
OFF |
OFF |
|
후진 램프 릴레이 출력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시프트 록 솔레노이드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P&N 릴레이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유압 스위치 |
OFF |
OFF |
ON |
|
고장코드 갯수 |
0 |
0 |
0 |
|
엔진 경고등 |
OFF |
OFF |
OFF |
|
SCSV A(UD/C) |
80 mA |
1100 mA |
220 mA |
|
SCSV D(4&OD/C) |
1100 mA |
970 mA |
1100 mA |
|
SCSV E(27/B) |
50 mA |
150 mA |
50 mA |
|
SCSV C(35R/C) |
1100 mA |
970 mA |
50 mA |
|
SCSV B(6/C) |
50 mA |
150 mA |
50 mA |
|
SCSV F(8LR/B) |
1100 mA |
1100 mA |
1100 mA |
|
프레셔컨트롤SOL밸브(VFS) |
645 mA |
685 mA |
665 mA |
|
토오크컨버터 클러치 SOL |
0 mA |
0 mA |
0 mA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