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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넥스트 스파크(M400) DOHC(EVAP/연료/산소/점화) | |||
엔진/변속기 |
1.0 DOHC(L5Q) / CVT(7489)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6월(6,000㎞) |
냉각수 온도 |
7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5.0 ℃ |
흡기온 센서 |
25.0 ℃ |
엔진 오일 온도 |
69.0 ℃ |
연 료 온 도 |
미지원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EVAP벤트SOL.V명령 |
환기 |
환기 |
환기 |
|
EVAP퍼지SOL.V명령 |
13 % |
16 % |
15 % |
|
EVAP벤트SOL.V전압HI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
EVAP벤트SOL.V단선 |
확인 |
확인 |
확인 |
|
EVAP벤트SOL.V전압LO |
확인 |
확인 |
확인 |
|
EVAP퍼지SOL.V전압HI |
확인 |
확인 |
확인 |
|
EVAP퍼지SOL.V단선 |
확인 |
확인 |
확인 |
|
EVAP퍼지SOL.V전압LO |
확인 |
확인 |
확인 |
|
탱크에 남아있는 연료 |
40.0 % |
40.0 % |
40.0 % |
|
탱크에 남아있는 연료 |
13.2 L |
13.2 L |
13.2 L |
|
연료 레벨 센서 |
1.41 V |
1.41 V |
1.41 V |
|
연료 탱크 정격 용량 |
32 L |
32 L |
32 L |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
-0.0 |
-0.0 |
-0.0 |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
1.5 V |
1.5 V |
1.5 V |
|
주위 공기 온도 |
8 ℃ |
8 ℃ |
8 ℃ |
|
냉간 시동 |
없음 |
없음 |
없음 |
|
산출된 공기 흐름 |
1.97 g/s |
2.66 g/s |
2.52 g/s |
|
연료 제어 회로 상태 |
닫힘 |
닫힘 |
닫힘 |
|
산소 센서 1 |
0.72 V |
0.34 V |
0.39 V |
|
산소 센서 2 |
0.77 V |
0.77 V |
0.77 V |
|
단기 연료 트림 |
1 % |
1 % |
1 % |
|
장기 연료 트림 |
4 % |
4 % |
4 % |
|
연료 휘발성 |
낮음 |
낮음 |
낮음 |
|
엔진 OFF 타임 |
994 |
994 |
994 |
|
공기 연료 당량비 명령 |
1.0 |
1.0 |
1.0 |
|
감속 연료 차단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연료 펌프 릴레이 |
켜짐 |
켜짐 |
켜짐 |
|
연료펌프 전압높음 TEST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
연료펌프 전압낮음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연료펌프 회로단선 TEST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
후드 위치 |
닫힘 |
닫힘 |
닫힘 |
|
인젝터 듀티 사이클 |
2.8 mS |
4.3 mS |
3.9 mS |
|
동력 강화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연료 보정 학습 |
작동가능 |
작동가능 |
작동가능 |
|
연료 트림 메모리 셀 |
6 |
6 |
6 |
|
연료보정시스템 TEST |
작동 |
작동 |
작동 |
|
단기연료보정 TEST 평균 |
1 % |
0 % |
0 % |
|
장기연료보정 TEST 평균 |
4 % |
4 % |
4 % |
|
퍼지없는장기TEST평균 |
-2 % |
-2 % |
-2 % |
|
연료 농후 - 핫 촉매 |
없음 |
없음 |
없음 |
|
연료 경제성 |
0 ℓ/h |
0 ℓ/h |
0 ℓ/h |
|
스로틀위치 성능 TEST |
켜짐 |
켜짐 |
켜짐 |
|
MAP 성능 테스트 1 |
켜짐 |
켜짐 |
켜짐 |
|
MAP 성능 테스트 2 |
켜짐 |
켜짐 |
켜짐 |
|
MAF 성능 테스트 |
켜짐 |
켜짐 |
켜짐 |
|
산출된 촉매온도 |
468 ℃ |
468 ℃ |
473 ℃ |
|
산소센서1 히터 명령 |
89 % |
90 % |
87 % |
|
산소센서1 히터 명령 |
켜짐 |
켜짐 |
켜짐 |
|
산소센서2 히터 명령 |
99 % |
99 % |
99 % |
|
산소센서2 히터 명령 |
켜짐 |
켜짐 |
켜짐 |
|
산소센서1히터-전압높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산소센서1히터-단선 |
확인 |
확인 |
확인 |
|
산소센서1히터-전압낮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산소센서2히터-전압높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산소센서2히터-단선 |
확인 |
확인 |
확인 |
|
산소센서2히터-전압낮음 |
확인 |
확인 |
확인 |
|
산소센서1 히터 |
0.6 A |
0.6 A |
0.6 A |
|
산소센서2 히터 |
0.5 A |
0.5 A |
0.5 A |
|
공회전테스트-불충족 |
없음 |
없음 |
없음 |
|
촉매모니터 TEST상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촉매모니터 TEST카운터 |
103 Cnt |
103 Cnt |
103 Cnt |
|
촉매모니터 TEST결과 |
결정안됨 |
결정안됨 |
결정안됨 |
|
크랭크샤프트 위치 |
897 RPM |
891 RPM |
777 RPM |
|
크랭크샤프트 재동기화 |
0 Cnt |
0 Cnt |
0 Cnt |
|
크랭크샤프트 활성화 |
194 Cnt |
52 Cnt |
178 Cnt |
|
캠샤프트 위치 활성화 |
236 Cnt |
134 Cnt |
32 Cnt |
|
노크 지연 |
0 ' |
0 ' |
0 ' |
|
실린더 1 노크 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실린더 2 노크 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실린더 3 노크 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실린더 4 노크 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스로틀 위치 |
18.0 % |
22.4 % |
21.2 % |
|
산출된 대기압 |
102 kPa |
102 kPa |
102 kPa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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