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김인삼의 행복과 기쁨 원문보기 글쓴이: 김인삼
<주일 예배 대표 기도> 기도: 김인삼집사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감사합니다. 오늘 우리에게 거룩한 성일을 허락하시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주의 백성들을 주님의 전에 부르셔서 기도하며 찬양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교회를 지금까지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우리 교회와 함께 하시고 축복하신 하나님! 앞날도 더욱 축복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에 50, 500 세계비젼을 주셔서 이꿈을 가슴에 안고 이 지역 사회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주의 복음을 전파하는 더욱 능력있는 교회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를 위해 앞장 세우신 우리 목사님께 하나님께서 건강을 지켜 주시고, 하나님의 비젼과 능력과 권능과 축복으로 가득 채워 주옵소서. 말씀을 증거하실 때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게 하시고 기도하실 때 마다 하나님께서 응답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 하나님이 보시기에 잘 했다 칭찬받는 교회로 잘 인도할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이번 7월 한달동안 하나님께서 저희 교회에 많은 은혜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전교인 수련회를 통하여 뜨겁게 기도하게 하시고 뜨겁게 찬양하게 하시고 사랑의 교제를 나누게 하시고 우리에게 쉼과 기쁨과 평안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또한 중고등부 수련회를 통해서, 유치부 아동부의 성경학교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우리 학생들에게 꿈과 비젼을 주시고, 영적도전을 주시고, 기도하게 하시고 세상을 이길 수 있는 믿음과 용기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들이 앞으로 말씀 안에서 잘 자라나서 50, 500 세계비젼의 주인공이 되며, 어두어져가는 이 세상을 밝히고 정화시키는 위대한 하나님의 사람들이 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들을 교육하는 우리 선생님께 더욱 우리 선생님에게 강건한 믿음을 주옵소서. 학생들 위해 기도하는 선생님되게 하시고 꿈과 비젼을 주는 선생님되게 하여 주옵소서. 열심히 말씀을 준비하여 가르치는 말씀의 선생님되게 하시고, 학생들을 위해 희생할 수 있는 능력의 선생님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번에 우리성전을 이렇게 아름답고 예쁘고 새롭게 단장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를 통하여 지역사회에 더욱 복음의 씨앗을 뿌리며 우리 교회가 다시 한번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 우리 자신도 새롭게 되는 계기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 교회의 빈자리가 하루빨리 채워주시고 1부 예배도 가득가득 성도들로 넘쳐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복음의 도구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가 정말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 성령님이 역사하는 교회, 하나님의 축복이 폭포수같이 쏟아지는 교회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문제많고 걱정많은 세상에 살다가 이 시간 우리의 염려와 걱정과 근심과 불안과 문제를 가지고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문제를 맡아 주시고 해결하여 주시 옵소서. 우리의 가정문제 사업문제 직장문제 자녀문제 학업문제를 하나님의 좋은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귀한 목사님 단상에 세워주심을 감사합니다. 오늘 목사님을 말씀을 통하여 우리가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는 귀한 시간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복을 받는 시간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한다"고 하셨으니 우리의 문제는 해결되게 하시고 병마는 물러나게 하시고 우리의 앞에 견고한 진은 무너지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에게 기적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좋은 일이 일어 나게 하옵소서. 처음보다 끝이 더욱 좋아지게 하여 주옵소서.
주의 성령님께서 이 시간 바람같이 불같이 생수같이 우리가운데 운행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06년 7월 30일 주일 예배 기도>
*김인삼의 성공과 행복과 기쁨http://cafe.daum.net/gooting
|
첫댓글 아멘~ 은혜로운 기도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