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고객을 만나는 접점,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들의 등장으로 마케터들은 더 스마트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스마트 마케팅을 위한 전략 어떻게 준비하고 계십니까? 뉴미디어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사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들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사례를 들어보고 실제 우리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적용할 만한 가치는 있는지, 적용가능성을 진단해보고 실질적인 효과를 얼마나 낼 수 있는지 내다볼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기대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개요
일시 : 2011년 3월 24일 (목) 13시 ~ 17시 00분
장소 : SBA 컨벤션 센터 2층 컨벤션홀 약도
주최 : 월간 아이엠
주관 : 웹스미디어
후원 : 브라이트코브
강의대상 뉴미디어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신분 통합 마케팅 담당자
강의레벨 ★★★★☆ ( 대리급 이상 실무자에 적합한 강의)
커리큘럼
session 1_13:00 ~ 14:15_브라이트코브 윤정근 대표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활용 마케팅 전략
session 2_14:25 ~ 15:40_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태블릿 PC 마케팅 활용 전략
-아이패드 트렌드 및 미디어의 변화
-태블릿 PC 활용 마케팅의 전략
-기업 마케팅 및 영업 활용 사례
session 3_15:50 ~ 17:05_나스미디어 미디어사업실 이준용 국장
스마트패드를 활용한 광고 집행 전략 및 사례
강사소개
session 1_브라이트코브 대표 윤정근 Bio
현) 브라이트코브코리아(www.brightcove.com/ko/) 대표
전) 이사칠리얼미디어 대표
SK Telecom 정보사업부 과장
금강기획 인터랙티브팀 팀장
학력) 연세대 MBA
session 2_마켓캐스트 대표 김형택
www.marketcast.co.kr
트위터: @youforyou
현)마켓캐스트(www.marketcast.co.kr) 대표
마케팅 사관학교(www.m-academy.org) 교장
전)KTH 파란서비스 본부 마케팅 팀장
(주)베타리서치앤컨설팅 리서치팀
(주)MRIX대표
저서)e-라운드 마케팅(제우미디어)
효과적인 인터넷마케팅을 위한 로그분석(비비컴)
session 3_나스미디어 미디어사업실 국장 이준용
www.nasmedia.co.kr
현) 나스미디어 미디어사업실
전) 금강기획 마케팅팀
전) BBDO코리아 플래닝국
등록문의 02-3472-0577(내선 100 ~ 102)cs@websmedia.co.kr 신청하기>>
사전등록 3월 10일 ~ 3월 23일 까지(온라인 선착순 등록) 신청하기>>
선착순 100명 (사전등록 마감시 현장등록 없음)
사전등록 40,000원(VAT별도) 현장등록 50,000원(VAT별도)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가능) 4인 이상 등록시 20% 할인
고등학생, 대학생 할인 약 40% 24,000원(부가세포함)
(무통장 입금만 가능, 현장에서 학생증 확인)
교육문의 후원참여/커리큘럼 및 강사추천/수강확인증 발급
02-3472-0577(내선 204~206) link@webs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