뵐클 레이싱팀 소속의 최정은 / 최정현 선수가 저희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최정은 / 최정현 선수는 자매로써 같은 스키선수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언니인 최정은 선수는 강릉여고에서 선수로 활동을 하고 있고 이번에 건국대학교로 진학을 한다고 하네요. 최정은 선수는 2010시즌부터 뵐클장비를 사용해 왔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왼쪽이 동생인 최정현, 오른쪽이 언니인 최정은 선수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사용하는 뵐클스키와 POC 헬멧과 고글을 착용하고 함께 포즈를 취했습니다.
귀여운 두 소녀에게 이런저런 포즈를 부탁했는데 수줍은 모습으로 잘 따라 주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헬멧과 고글 색상을 고르는 모습이 정말 귀여운 여자아이들 같았습니다.
최정현선수는 올해부터 처음으로 뵐클장비를 사용하게 되는 것이구요. 뵐클레이싱팀의 다른 선수들과 함께 오스트리아 전훈을 마치고 한국에 도착해 공항에서 바로 본사로 방문해 주셨네요.
앞의 글에서 김진덕 감독님께서 최정현 선수에 대해서 소개를 잘 해주셨네요. ^^ 운동도 잘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 최정현 선수~~! 올해는 뵐클과 함께 더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운동해 주세요.
사진을 찍을 때마다 밝게 웃어주는 두 선수의 모습이 참 이쁘네요. 이번에는 V 자로 이쁘게 촬깍~~!
최정은 선수와 함께 한 뵐클(Volkl) 과 POC
건국대에 진학해서 대학생으로써 좋은 경험과 도전을 시작하길 바랍니다. 올해도 뵐클과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두어 주세요.
최정현 선수와 함께 한 뵐클(Volkl) 과 POC
귀엽고 씩씩한 최정현 선수의 모습입니다. 새롭게 파트너가 될 달리는 호랑이를 정말 제대로 다룰 것 같은 여전사로 성장해 주시길... 바로 중국으로 FIS 경기를 위해 한국을 떠난다고 합니다. 다치지 않게 운동하고 좋은 성적도 거두어 주세용~!
두 선수와 함께 한 이쁘 POC~~! 어떤 색깔을 고를까? 고민들이 많았는데!! 최정은 선수도 정현 선수도 모두 이쁘게 잘 골랐죠~! 역시 POC 장비는 색깔을 선택하고 이것저것 맞추어보는 재미가 있어요. ^^ (사실 고민도 되죠~! ^^;;)
먼 오스트리아에서 귀국하자마자 저희 뵐클본사까지 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이제 중국에서도 열심히 운동하고 이번 시즌 뵐클(Volkl) & POC 와 함께 즐겁고 신나게 보내길 바랍니다. 뵐클레이싱팀에서 함께 운동하고 있는 모든 선수들도 화이팅하시구요. 중국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기대합니다.
먼길을 떠나는 김홍기 코치님 뵐클레이싱팀을 잘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소식과 멋진 모습~! 현장에서 많이 남겨주시길~~!!
그리고 빨리 한국에는 겨울이 와야겠죠. 그래야 선수들이 돌아와서 열심히 훈련할 수 있으니까.... 빨리 와라.. 겨울아.
첫댓글 어깨가 무겁고 느껴집니다.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팀을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팀감독 김진덕
표정이 너무 밝은 선수들이네요~ 함께 있으면 웃음꽃이 떠나지 않을 것 같은 에너지가 가득한 모습입니다. 올해 뵐클스키의 힘있는 에너지와 함께 더욱 멋진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간판스타들은 아니라~~^^ 기대에 못 미칠까... 걱정도 됩니다!^^
별말씀을요~ 눈빛이 벌써 활활 타오르고 있는걸요~^^
너무 해말은 선수들 모습보기 좋네요. 올해도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으신 날들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