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온라인 첨삭을 잘 들었습니다. :-)
첨삭을 듣던 중
궁금한 점들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ㅎㅎ
<통합>
5번 1)의 문제
각 협력교수 유형을 적용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제가 정확히 몰라서 알고 있는
협력교수의 정의와 연관해서 작성했습니다.
혹시 답으로 인정 될 수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 5번 1)의 문제의 경우
제가 작성한 답안은 비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시각>
3번 1)의 문제
가독성을 높이는 방법으로
혹시 자료의 대비를 높일 수 있는
아세테이트지 활용도 답으로 인정 될 수 있을까요?
더 명확한 답은 꾸밈 없는 명료한 글씨체를
제공해야하는 것 임을 배웠으나,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 드립니다.
6번 2)의 문제
타이포스코프 제공해야하는 학생 중
혹시 세희 (녹내장) 외에도 연우 (피질 시각장애)도
답으로 인정 될 수 있을까요?
늘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7.04 18:08
단순 정의만으로 답은 되지 않습니다. 언제 어떻게 써야 하는 상황과 정의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5-1) 무조건 정의를 쓰는 것은 정확한 답이라고 보여지긴 힘듭니다. 다만, 정의와 연결하여 문제에서 묻는 방향에 맞게 답을 작성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정답 인정 범위는 저도 모릅니다. 그 문제를 채점하시는 채점자분들이 회의를 통해서 정해집니다. 이 기준은 지금껏 한번도 발표된 적 없습니다. 저는 1점이라는 점수를 제대로 얻을 수 있는 방법만을 알려드릴 뿐, 선생님 답이 된다, 안된다는 알 수 없습니다.
시각 3-1)
안됩니다. 기출문제 답을 그대로 외우고 계신 것 같은데, 기출문제의 경우 눈부심이 심하다는 조건이 있으나, 위의 문제의 경우엔 없습니다.
물론 시각장애 학생을 위한 교수자료 수정에서 대비를 높이고, 빛반사를 줄이는 것 자체가 틀린 내용은 아닙니다만, 우선 문제 조건에 맞는 것을 우선적으로 작성하서야 합니다.
시각 6-2)
답 수정되야 합니다. 연우가 타이포스코프에 들어가야 합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