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밀리언스 호텔 서귀포에 다녀왔어요 .
서귀포신시가지쪽에 가성비 좋은 호텔들이 많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선택을 했는데 가성비만 본다면 정말 갑이네요 .
1박에 약 3만원정도였고 버스정류장도 한라산 방향으로 살짝만 가면 있기에 뚜벅여행객분들이 이용하시기에도 편하실듯해요.
위치도 좋구요. 정확한 위치는 ▽ 지도 참고하세요.
제가 묵었던 객실은 트윈룸이였어요 . 대략 3만원 정도니까 제가 왜 제목에 가성비 갑이라고 했는지 아시겠죠 ㅎㅎ
호텔을 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는거에 제가 놀랐네요^^;
주차하신분들은 프론트에 얘기하셔서 주차증 꼭 받으시구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셨고요 !
룸컨디션은 내가 예약한 금액을 생각하시면서 보셔야합니다. ㅎㅎ
3만원대에 예약해놓고 10만원 20만원대의 호텔을 바라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서귀포 신시가지호텔 가성비 갑 그랜드밀리언스호텔 트윈룸은 이렇습니다.
약간 좁은 통로가 살짝 있고 들어가면 싱글 침대 2개가 나란히 있으며 이게 답니다. ㅎㅎ
중간에 약간 틈이 있고 바로 앞에는 TV가 벽에 걸려있는데 그 밑으로 약간의 공간이 있으니 짐은 거기에 두시면 될듯하구요.
딱 잠만 자고 나오실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적당해보였습니다.
냉장고에는 생수2병이 들어있었고 믹스커피 2개랑 커피포트 그리고 커피잔 두개가 있었어요 .
그리고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오른편에 샤워실이랑 화장실이 있었는데요.
샤워실역시 조금 좁은편입니다.
그래도 룸 자체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냄새도 안났고요 . 침구류도 깨끗했습니다.
수건과 샴푸, 바디워시, 비누는 있고 칫솔과 치약은 없으니 방문전에 뭐가 없는지 체크하신뒤에 챙겨가시구요 .
드라이기도 있었습니다. 수압도 괜찮은편요^^
방이 좁다보니까 좁은방에 있는걸 힘들어 하시는분들은 피하셔야 할것 같구요 !
저처럼 그냥 딱 잠만 자고 나올꺼라서 가성비 좋은 호텔 찾는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서귀포 호텔이였습니다.^^
그랜드 밀리언스 호텔 서귀포에서 묵으시면서 근처에 가까운 맛집 찾는분들께는 제주흑돈세상수라간 추천합니다.
저희가 여기서 버스를 타고 10분 ? 조금 더 걸렸나? 655번 버스가 이쪽으로 바로 가더라구요 .
버스타고 갔다가 택시타고 돌아왔는데 택시비는 5천원 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
제주흑돼지 최상품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전부 구워주시니까 편하구요 .
공기밥 주문하면 흑돼지김치찌개가 무료로 나오는데 되게 맛있습니다. 김장도 직접 하신다고 해요 ㅎㅎ
재료들도 신선했고 여러가지 특수부위까지 먹고 올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던 식당입니다.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은 매주 일요일은 휴일이니 참고하시고 그외 낮 12시부터 밤10시까입니다 .
찍어먹는 소스들도 다양하게 나왔고 ! 무엇보다도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가 찐맛집이였어요 ㅎㅎ
면류도 세가지 판매하는데 푸짐하니 가격도 저렴했구요 !
버스타고 가서 소주마시고 돌아올땐 택시타고 호텔가서 떡실신했습니다 ㅋㅋ
저도 약간 룸이 좁아서 여기서 어떻게 자려나 했는데 그냥 엄청 잘잤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서귀포 신시가지호텔 이곳 말고도 가성비 좋은 호텔들 꽤 생겼더라구요 .
가성비만 따지고 본다면 진짜 갑인듯 했고요 .
숙소비용을 줄여서 맛난 음식들 많이 먹을 수 있었던 ~ 그래서 행복했던날의 후기였습니다.ㅎㅎ
첫댓글 네이버에서 예약하기 눌러보니 3만3천원정도 ~ 저도 놀랐네요 가격보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