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다정, 예은장로교회 😊💖
저는 오늘 천국에 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게 되었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되는지 또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과 어제 배운대로 살아가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부터 저는 하나님과 예수님을 진심으로 믿겠습니다.
🎁🎶 김보혜, 예은장로교회 😊💖
예수님, 하나님에 대해 몰랐던 것을 알게 되어 좋았다. 앞으로 전도를 열심히 할 것이다. 준비해 주셨던 게임, 프로그램도 재미있었다. 특히 스피드 단어 맞추기가 가장 재미있었던 것 같다. 목사님의 설교도 참 유익했던 것 같다.
🎁🎶 김주하, 북부제일교회 😊💖
그리스도의 몸과 그리스도의 신부와 하나님의 건축물, 하나님의 가족을 알게 되었다. 예수님만 사랑하는 사람이 되겠다. 이 캠프를 또 오고 싶다.
🎁🎶 박현빈, 서현교회 😊💖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이고 가족인 것을 배웠다. 그리고 가나의 결혼식 전통이 신기하고 신랑이 예수님이고 우리는 신부인 걸 배웠습니다. 교회를 안 다니는 친구한테 전도를 하겠습니다. 예수님을 많이 믿어서 많은 사람들이 천국에 같이 가면 좋겠다.
🎁🎶 김가은, 한마음교회 😊💖
2일 동안 캠프에서 느낀 점은 여러 게임을 하고 찬양도 하며 교회에 대해 배우고 예수님이 나의 마음에 들어오신 것 같아 좋았다. 비록 욕도 많이 하고 동생들과 싸우기도 했지만 앞으론 하나님과 예수님 말씀에 순종하며 부모님 말도 잘 듣고 동생들도 잘 놀아주고 욕도 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다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기도하고 예배드리고 순종하겠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아멘.
🎁🎶 유라임, 하늘문교회 😊💖
캠프에 오기 싫은 마음이 조금 있었지만 직접 와 보니 게임도 하고 공부도 하고 참 재밌었다. 선생님들도 좋으셨다.
결혼 풍습도 인상깊었고 나도 진정한 예수님의 신부라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나도 베드로처럼 예수님을 끝까지 믿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 강한결, 영동영광교회 😊💖
말씀이 너무 좋았고 재미있었다. 내가 그리스도의 신부라는 걸 깨달았다. 게임도 신박하고 재미있었다. 선생님들의 좋은 마음이 느껴져서 감사했다. 하나님,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많은 일을 하신 게 감사하다.
🎁🎶 강한율, 영동영광교회 😊💖
캠프에서 모르는 것을 많이 배웠다. 여름성경학교를 다니면서 예수님, 하나님이 진짜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전도, 기도, 예배를 잘해야 된다고 깨달았다. 나의 다짐은 교회를 열심히 다니고 예배를 잘 드리고 기도를 잘할 거다. 친구들한테 전도를 해서 한 가족이 되도록 할거다. 나는 앞으로 말씀을 잘 들을거다.
🎁🎶 박서희, 영동영광교회 😊💖
캠프에 와서 내 마음의 주인이 예수님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교회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도 알았다. 다른 사람들을 전도해서 교회로 초대해야겠다. 내가 힘들어도 위로해 주실 분은 예수님 뿐인 것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