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야~방구야~
택시면허를 발금해준뒤 이제와 발급된
면허를 국민의 세금을 들여 사들인다고???
법인택시를 완전 월급제를 한다고??
업주들과 노조들이 할려고 하겠어??
미쳤군~미쳤어~
중재 역활을 해야할 정부가 카카오 카풀
도입을 극렬히 반대하니 내놓은 방법이
완전 월급제와 개인택시면허 매입이라니
면허는 그냥 하기싫으면 관할 지자체에
반납하면 될껄 국민의 혈세로 지자체에서
면허를 매입한다고??
진짜 말이야~방구야~
택시도 정정당당하게 시대의 변화를
이젠 받아들여야지~
무작정 무식한 밥그릇 챙기기
식의 방법은 삼가해야지~
광화문 집회에 개인택시와 노조
관련자들외 누가 있었나?
진정 하루 사납금 때문에 참석하려해도
누가 하루 사납금을 대신 내어주지 않은한
그런 집회에 참여하지 못하지..안 그런가?
정부에서 재정을 투입해서 개인택시 면허를
매입 하는건 절대 해선 안될문제...!!
개인택시 면허는 영업허가권 아닌가??
아니면 면허발급시 매매를 해도 괜찮다는 법이 있었나??
이제와서 국민세금으로 면허를 사들인다고??? 어이가 없네..!!
택시업계가 오죽했으면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잃었을까...
자기는 모범운전자라 안전운전 한다고??
천만에 65세 이상은 정말 영업용 운전은 삼가해야한다..!!
정말이지..주차도 어슬프고 방향 전환도 답답한
노령 기사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기나한가?
그리고 운전중 정신을 잃어 사고가 나는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당뇨병 등 등 병력이 있는 사람은 즉시 면허
반납해야 한다.
전국 공제조합에 사고 다발자를 추려 정리해야 한다.
시민들의 안전을 담보로 도로위를 달리는
무법 운전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기나한가?
60세까지는 2년에 한번 운전능력 검사와
신체검사/정신검사는 꼭 해야한다고 본다.
65세까지는 1년에 한번 위와 같은 검사를
받은후 영업을 할수있는 권한을 줘야한다고 본다.
교통안전공단에서 시행하는 그런
형식적인 방법은 이젠 안된다.
이건 진짜 꼭 시행해야한다..!!!
택시도 이젠 바꿔야한다 누구는 기본료에
좋은 그랜저급 이상을 타고 누구는 7~8년
지난 NF소나타 또는 기아 로체같은 똥차를
타는 승객들의 입장을 생각해보라.
전국의 법인 택시들도 차량의 고급화를 해서
이용 시민들에게 서비스해보라.
시민들도 보다 편안하고 조금 더 빨리가려고
택시를 이용한다는걸 안다는 사랍들이 왜
본인들의 사고방식만 내세우는가?
수십년 이어온 택시업계의 근로조건의
방식은 이제 정말 바꿔야한다.
하루 12~14시간씩 사납금 맞추기위해 죽어라 달려도...
한달 23~25일 만근해서 130~140만원
급여를 받는 택시기사에게..
저녁이 있는 삶이란 정말 상상 할수없는 일이다.
이젠 정말 어떠한 결론이 날지 모르겠지만
집단 이기주의적인 생각을 말고 좀 더 합리적인
방법으로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정말 정부예산으로 개인택시면허 매입은
정말 잘못된 방법이란걸 아셔야한다..
영업용 번호판은 국가의 재산이라고 생각한다.
자격을 갖춰진 자에게 영업을 할수있는 허가권이라 생각한다.
국가에서 국민 혈세로 돈들여 매입하는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첫댓글 흠.... 잘~해결 되리라 봅니다..
세금으로 감차는 좀...아닌것 같네요..!!
국민세금으로 감차하는건 정말 아닌것 같네요..
정부가 설마 그렇게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