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메타버스+커머스 결합 상품 "메타커머스" 서비스
이디야커피가 메타버스와 커머스를 결합한 '메타커머스' 서비스를 실시하게 됩니다.
이디야커피는 다날의 계열사 제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제프월드'를 통해 메타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30일 밝혔습니다.
올해 오픈 예정인 제프월드는 이용자의 콘텐츠 활동이 보상과 소비로 이어지는 이용자 참여형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쇼핑, 공연 등 콘텐츠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레저, 모빌리티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제프월드 내 이디야커피 매장을 구현하고 여러 서비스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방문자들은 현실 매장에서의 매장 체험과 소비 활동을 제프월드 내 매장에서도 똑같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상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교환권을 받아 실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교환권 지급, 결제서비스 및 배달서비스 등 통합 콘텐츠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세계에서도 이디야커피를 체험하고 즐길수 있도록 제프와 손잡았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앞서가는 서비스 이디야커피 메타커머스 서비스 기대 해볼만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