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브릿지 신입공채 (20기)
-최지선집사님-
1) 나는 이런 사람 입니다. (가족사항, 직업, 최근 나의 근황일상 등 )
이번에 같이 입단한 이기석집사와 부부이며 자녀로 3학년 6학년 딸 둘이 있습니다.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이며
올해부터 새로운 업무른 맡아 어려운 점이 많은데 기도로 간구하며 해나가고 있습니다. 인간적인 제 모습을 되돌아보는 계기도 되고 있습니다.
2) 더브릿지에 지원하게 된 동기
첫 예배때 브릿지에 대한 은혜가 강렬했고 소망이 있었으나 내가 감히?
이런 마음으로 소망만 가지고 있다가 신랑의 함께 입단 권유로 용기를 냈습니다.
사실 지금도 자신이 없어질 때가 있어요. 두렵기도한게 솔직한 마음입니다.
3) 앞으로 나의 다짐 (기도 제목 한 가지 포함)
강인하고 담대하게 사역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그렇게 해나가겠습니다.
-이기석권사님-
1) 나는 이런 사람 입니다. (가족사항, 직업, 최근 나의 근황일상 등 )
저는 이기석 권사입니다. 두딸의 아빠이고, 최지선 집사의 남편입니다. 현재는 회사원으로 성실히 생활해야 하는 자리에서 늘 주님께 그 성실함을 구하고 살고 있습니다. 최근 제자반을 수료하여, 회사의 삶에서나, 가족에서 주님을 더욱 바라보며 살고 있지만 아직도 세상속에 목표를 두고 살고있는 나를 바라봅니다.
2) 더브릿지에 지원하게 된 동기
어렸을때부터 하나님을 높이는 찬양에 소망이 있었습니다.
브릿지 찬양대의 찬양를 보며 늘 은혜만 받다가 같은 소속으로 되는것 자체가 도전이고, 기대입니다.
온전히 주님만 높이는 찬양이 내입에서 흘러나오길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3) 앞으로 나의 다짐 (기도 제목 한 가지 포함)
나의 일상의 삶은 주님이 채워주시고, 이끌어 주실것이라 믿습니다. 단지 하나님을 찬양으로 섬길수 있도록 부족한 저를 준비하길 원합니다. 목소리든 악기든 아름답게 주님을 찬양하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김선경집사님-
1) 자기소개
: 안녕하세요^^ 저는 선한목자교회 요셉2교구 소속 김선경 집사입니다. 저희 가족은 신랑과 딸아이 하나 이렇게 세가족입니다. 결혼은 올해 7월을 기점으로 4년차이구요, 교회에서 반주로 오랫동안 섬겼고 지금도 주님이 허락하신 자리에서 기쁨으로 달려나가 섬기고 있습니다. 저는 프리랜서 성우로 조금씩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냅니다. 아이가 아파서 많은 시간 아이를 케어하는데 쓰지만 좀더 깨어서 주님과 교제하기 위해 말씀을 보고 기도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아이와 함께 단둘이 가정예배도 드리며 지냅니다.
2) 더브릿지에 지원하게 된 동기
: 사실 더브릿지팀은 예전 초창기 시절부터 반주로 섬겨왔었는데 팀에는 정확하게 소속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4부예배를 드리던 중 함께 찬양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그래서 결단을 하게되었습니다.
3) 앞으로 나의 다짐
: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주님 허락하심 안에서 전심으로 주님을 예배하기를 결단합니다. 사람의 관계가 아닌 오직 하나님을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고 주님과 더욱더 친밀해지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주님이 허락하신 공동체에서 한몸됨을 지켜 나아가고 오직 사랑으로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배현경집사님-
1) 요셉1교구 배현경 집사입니다.
김주영속에 속해있음. 유치원 교사이며, 평일에는 업무, 주말에 집안일+업무+경조사로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음. 교회가 개방되고 오프라인 예배를 드리다가 개학하면서 다시 온라인예배로 전환하여 드리고 있음. 교회와 10분 거리인 위례신도시에 살고 있으며 남편 최요한 집사는 선목 고등부를 섬김.
2) 찬양에 대한 사모함이 있어 청년때부터 찬양사역을 해왔음. 결혼하며 사역을 잠시 다 내려놓고 주님께서 결혼 후 어떤 자리에 있기를 원하실지 기도하는 중에 모집 공지를 보고 마음을 주셔서 지원하게 됨.
3) 주신 말씀(빌2:6~8)처럼 겸손한 마음으로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도제목은 주님과 늘 친밀히 동행하는 것 입니다.
-임미진성도님-
광주에 살고 있고 선한목자교회에서 예배드린건 4년되었습니다. 남편은 아직 등록하지 않았지만 예배를 같이 드리는 중입니다. 자녀는 고등학교1학년 아들이 있고 선한목자교회에서 사역도 하고 해외선교도 다녀오고 감사히 신앙생활 잘하고 있습니다.
이전교회에서 찬양팀을 했던 경험이 있어 브릿지에서 함께 찬양하고 싶다는 마음을 오래전부터 주셨어요.
앞으로 브릿지공동체를 위해 늘 함께 기도하며 순종함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기도제목은 남편에게 등록할 마음주셔서 양육받기를 원합니다
-최지훈성도님-
1) 나는 이런 사람 입니다. (가족사항, 직업, 최근 나의 근황일상 등 )
- 저는 아버지 만난지 2년 되가는중이고요 주님덕분에 하나님의 사람을 만나 결혼해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며 아이를 만들기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하는일은 건설회사에서 설계일을 하고 있으며 최근 제 근황은 주님의 일을하기 위해 일러스트를 그려 SNS에 올리고 있습니다.
2) 더브릿지에 지원하게 된 동기
-저는 예전 저처럼 예수님을 모르는 분들이나 알았지만 소원해진 분들에게 예수님과 동행하면 얼마나 행복한지를 알려주고 싶은데 그중 찬양은 입으로 할수있는 최고의 복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3) 앞으로 나의 다짐 (기도 제목 한 가지 포함)
- 예수님께서는 누구든지 어린이와 같이 하나님의 나라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거기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린이와 같이 찬양하며 춤추겠습니다. 어린이와 같이 거리감 없이 단원들과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양태성성도님-
1남1녀중에 첫째이고
지금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고요,
직업은 아파트 기전기사라고
관리사무소에서 기계전기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코로나로 몸사리면서 살고 있고, 가끔 등산하고 찬양도 듣고 있어요
2) 브릿지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자꾸 하나님께서 찬양하라는 마음을 주시는 거 같애요. 평소 브릿지 찬양 들으며 은혜도 마니 받았고요.
3) 앞으로 저의 다짐은
브릿지찬양 늦지 않고 성실하게 하는 거고요,
기도제목은 어머니 연로하신데 어머니건강 (원래 건강하시지만 )
그리고 저는 올해 안에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직장에서 유능하다고 높이 평가받는 사람이 되게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