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밍 Impossible? I'm possible! 불가능에 '가능의 점'을 찍어주실 교수님을 모십니다. [fact-impact, TinkQ-Thank you, nowwhere-now here, Trump-Triumph, Clean-Clear, Nature-Nurture
2. 동음컨셉 X(엑스)-EX : Xceed 상상을 넘어선 속도로 세상 모든 것을 연결하고, Xpand 그 가능성을 무한확장시키는, Xcellent탁월한 안정성과 빈틈없는 보안을 갖춘, Xciting 흥미진진하고 Xplore Xperience 탐험적인 경험들을 가능하게 하는 Xtradorinary 결코 평범하지 않은 오직 SK 텔레콤만의 5G 5G의 모든 것 5GX (skt 5GX의 의미 편)
3. 카피라이팅 마케팅은 Fact를 impact로 만드는 것, 헤드라인은 Chance가 아니라 Choice에 의해 탄생한다. 웰스(Wealth)보다 헬스(Health), 불가능 impossible에 점 하나를 찍으면 가능한 I'm possible이 됩니다. Get in Get win 와서 이겨라. Your Beauty? our Duty 당신의 아름다움? 우리의 의무), A leader, for change, America needs a change, Change, Yes, We can (지미카터, 월터몬데일, 오바바), Country Frist(존 매케인), America First(도널 트럼프), Stronger Together(힐러리 클린턴)
4. 스토리텔링 대한민국 에너지를 만드는 기업, 이것은 팩트 세계 12개 광구에서 에너지 개발, 이 정도 되면 임팩트, 윤활류와 전기차 베터리 생산, 이것은 팩트 세계적 자동차의 글로벌 파트너, 이 정도 되면 임팩트, 대한민국의 팩트를 세계의 임팩트로 에너지 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SK 이노베이션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