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후로는 누구든지 나를 괴롭게 말라 내가 내 몸에 예수의 흔적을 가졌노라. (갈라디아서 6:17)
☆흔적(스티그마)☆
사랑하는 하나님에게...
서베드로 선교사 인사 드립니다.
이렇게 처음으로 귀한 카페을 통해 하나님께 사역
보고 겸 인사 드리게 됨을 죄송하게 생각하며
왕서방님께 감사감사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카페 지기이신 왕서방님과 중국에서 수십년전 함께사역을 나누며 특히 사모님께서 북경열방신학교
한국어교수님으로 수고해주심에 23명의 목사을
배출하게 하심을 카페을 통해 다시한번 감사을
드립니다.사모님,감사합니다.
추방이후 욥과같은 고난을 통과한 후 올3월부터
준비하여 지금까지,
1.성경100독 통독
2.3.000천시간기도훈련
3.4시간기도돌파(목요일)
4.장자권 치유와 회복훈련
금식기도을 병행하면서, 북조선선교 4번째 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47년간 신앙생활을 돌아보며 정리을 하던중에 눈물로 하나님께 감사,감사,감사 하면서 이렇게 하나님께 문안 편지을 드립니다.
저는 격동의 세월1978년 하사로 임관하여 부마사태,12.12사태,광주사태을 겪으며, 계엄군27개월 삼청교육대교관으로 생할하던 중 광주사태에 실상을 알게되어 동료하고 맥주을 마시고 직속상관을 폭행 남한산성 감옥으로 가는 상황에서 극적으로 대구팔공산으로 유배되어 만기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예수믿고 알게된 사실은 당시 믿음이 정말 좋으신 서상건 대대장(안수집사)께서 저와 이름도 비슷하고 아무것도 몰랐던 저에게 부대 신우회회장을 하라 명령하셔서 순종한것이 감옥을 피하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전역 후 형님을 따라 1981년 서울광천교회에 등록하고 82년 윤도영 목사님의 주례로 사랑하는 아내와 결혼을 하고 신앙생활을 하던 중 기도원에서 성령의 강한 불 체험과 7시간의 회개을 통해 불치병 허리을 치료받는 체험을 하며 너무 감사해서 매일 새벽기도(당시 차가없어 집 가까운 장안동 동성교회에서)을
하던 중 해방둥이 손ㅇ섭목사을 만나 장안동에 광염교회을 개척(27세때 건축위원장) 6년만에 헌당하고 저와 함께 모든 성도가 전도에 불이붙어 개척7-8년만에 300여명으로 부흥 되니 목사님이 전적 타락하여 더 이상 비전이 없다고 생각,모든것을 하나님께 맡기고 말없이 나와 본 교회인 광천교회 돌아가서 새가족부로,C.C.C간사로 사역자로 사역하던 중 2002년에 20여명의 간사님과 함께 북경에 왕징과 오도구 전도 사역을 마치고10일 금식후 모든재산을 정리하여 파송교회도 없이 오직예수님만 의지한채 아내와 딸을 먼저보낸 북경으로 다시가서 수년동안 협력하던 조선족8명과 북경해전조선족교회을
개척 설립 2기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중국과 북조선사역은 수교전 1992년 8월부터 첫 시작하여 1993년에 중국장춘에 교회당을 세우려 5억을투자(모피사업)사기을 당하고 자살을 시도했으나 실패 3일후 깨어 보니 집이였었고 어린 딸 선화의 일기장을 보고 부산 감림산 기도원가서 금식하며 하나님께 간절이 부르짖으니 회복이 되어 다시 신앙생활과 전도에 열심을 내며 말없이 혼자 중국을 오가면서 중국과 북조선 선교을 준비 차곡차곡 했습니다.
선교지에 도착하여 바로 북경에 사랑의쉼터을 설립오직(한국요리.컴퓨터.영어.노방전도을통해)전도을(1.800~2.000명전도)했습니다.
그리고,
북경열방신학학,대학원을 설립(북조선.조선족.한족)
목사23명배출,
전도사8명배출,
북조선선교사2명파송,
모슬렘선교사2명파송,
세계선교사1명배출,
중국부흥사2명 배출하고,
(추방이후 목사5명추가)
북조선 성경학교 설립하여 훈련하는 중 공안에 발각되어 학생10명이 북송처형되고 저는 21일 금식 후 정말 기적적으로 하나님께서 고국으로 오게 하셨습니다.(도착해 지인이 옥탑방 주셔서 생활)
추방되어 오자 극심한 자괴감으로 공항장애와
아내의 암투병,아들의 뇌경색.급성심근경색으로
20여분 심정지가운데 극적으로 살려 주시고
용달차로 오토바이퀵으로 일과 사역을 병행하던중
올 3월부활주일에 남은사명을 완수하라는 준엄한 말씀을 통해 북조선21지역에 교회당 재건 설립을 진행
북한교회개척사역을 통해 현재까지남,북한 사명자
100여명 훈련 시키고 있습니다.
(해주,덕천,나진,경성,강계
평양,혜산,온성,평성,리원
삼지연,함흥,철산,신포,
원산,회령,남포,풍산,만포
사리원,신의주)
하나님께서,왜.????
평생을 전도하며.선교하며 가족의 희생과 물질(지금으로40억정도)까지 모두드렸는데,
욥과 같은 어려운 고난를 주셨는지?
성경백독통독과,
3.000시간 기도와 금식,
4시간돌파기도,
장자권회복 훈련중에 정확하게 알게하시고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1.제가 사역의 교만이 엄청나게 충만.충만.충만 하였습니다.
굿하는 강신무을 전도하고
공안을 전도해 신천지
이만희을 중국에서 영구추방시키고
평생19.000명을 전도하고
전 재산을 투자하여 선교하고
20대때 개척교회를 건축 헌당하고 중국에서 선교사수명이 해야 할 사역을 혼자하면서 (신학교3곳.사랑의쉼터.북조선 성경학교)
저도 모르는 사역의 교만이 제 맘속에 가득함을 알고 회개 할 수있는 기회을 주셨습니다.아멘.
2.그리고 광염교회당을 폐차장으로 만든
손ㅇ섭,백ㅇ원.김ㅇ철을 끝까지 용서못하고 가슴에담아둔것(죽이고싶은마음)에 용서하라는것이였으며,
3.추방이후 욥의 고난을 반드시 통과해야 남은 북조선 사역을 완성 이룰것이다.만약 내 때에 완성을 못하더라도 다윗같이 교회당 재건(북조선21곳)에 초석를 이룰것이라 말씀 하셨습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이렇게 제가 더 변하고 용서하고 말씀과 기도와 금식으로 하루하루을 보내니 아내도 승석이도 건강이 몰라보게 회복되고 있습니다.아멘.아멘
추방후 지난6년 생활을 위해 더 많은 사역과 알바와 오토바이퀵일을 병행 했지만 이제 알바는 전부 내려놓고 말씀과 기도에 전무 하다보니 하나님께서
기도했던 북조선선교회(열방아가페선교회) 사무실을 계약하게 하시고 입주(11월18)을
준비하고 있습니다.할렐루야!
사랑하는 하나님,
지난 세월 돌아보니 어려운 가운데서도 자녀교육등 필요한것 다 해 주셨고, 앞으로도 다 채워주실것을 믿고 감사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심장에 4개의 스텐드 아내의 암투병
아들의 뇌경색과 심근경색이 주님께서 친히 주신
"흔적"임을 말씀을 통해 알게 해 주시고 제 마음속에 큰 상처도 치료해 주셔서 정말 감사 감사 감사 감격 하여 눈물로 지새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 더욱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주님께서 주신 북조선 사명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도록 다짐을 해 봅니다.
오눌도 하나님앞에 금식하며 정직하게 이 글을 올리며 이 카페에 계시는 모든분들의 건강과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시며 행29장의 주인공이 되시길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죄인중에 괴수인 저을 위해서 북조선 사역을 위해서도 기도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하나님께 사랑의 빚진자,
서베드로 선교사 드림.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