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봉사회에서 이번 2012년 1월8일 뜻깊은 행사를 하였습니다
광주지역 두암2동 주민 5가구에 연탄 1000장 떡국살 라면을 전달 하고 왔습니다.
우리 광주 봉사회 회원과 오육회 회원님들 정말로 수고을 많이 하섰습니다.
총 34명이 일치 단결하여 추운 날씨 속에서도 기쁜 마음으로 정성을 다 하여 연탄 한장의
파손도 없이 나눔 행사 완료 하었습니다.
김양범(박영숙) 전영균(이형미) 최종찬(이선희) 김선희(김주홍 자녀 외 친구 2명) 최평원(유춘례)
박미자(안병우) 유재봉(이형복 아들2명) 위성진 박이보 장인태 안점석 조봉석(총무) 김문규
김평환 신철우 이상 봉사회원
이옥연(고판임) 김재근 이재석 이주식 오태선 이상 오육회 회원 이현주 차기 광주지회장님
멀리 포항에서 과메기를 박석표님께서 공수하여 정말 맛잇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 대표로 감사드림니다.
첫댓글 날씨도 추웠던 일요일아침 우리 세탁업 봉사회 여러분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잠깐이나마 연탄을 나르는 회원님들을보니 까만 천사였습니다.봉사란 숨어서 내놓지않고 헌신적인 일들을 하는게 맞지요.
새해가 됬으니 각가정마다 건강 행복 가득하세요.
이현주회장님 아침일찍 참석해 주셔서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장님! 항상건강하시고 올 한해 맡은임무에도 능력을 발휘하시고 세탁업에 큰 별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들에 힘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추운날씨에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석해 즐겁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참석하신 회원님들 고생 많으셔습니다.처음하는 일이지만 한마음으로 진행되었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봉사에 동참할것을 바랍니다.
회원님들 올 한해 좋은일만 있을거라 믿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
형미씨?부족한저를 힘을실어주시니 고맙습니다.지회장이 되어서 자만하지않고 열심히 회원님만 생각하는
머슴이 되겠습니다.나중에 형미씨의 힘도 필요도하겠지요.건강하세요.영균이 사랑마니마니 해주시구요^&^
내조의여왕님 감사드려요
회원들을 위해 따스한 마음과 풍성한 음식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향상 봉사속에 봉사하신 내조의여왕님만 보면 고개가 숙여 집니다.
밝은미소가 멋져요? 화이팅.......
이현주님 정말 감사합니다 .
바쁜신 와중에도 아침일찍 세탁 봉사회 회원들 경려 해 주신 배려 가슴속에 향상 간직 하고 남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