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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종 목 |
시상등위 |
비 고 |
조종사급 |
Cross Country(XC) |
1∼3위 |
19∼20일 2 타스크 합산 |
연습조종사급 |
정밀착륙 |
1∼3위 |
1 정밀착륙 (5m이내) |
⃝ 시 상
구 분 |
시 상 내 역 | |
경 기 종 목 |
등 위 | |
조 종 사 |
1 위 |
5 0 만원 |
2 위 |
3 0 만원 | |
3 위 |
2 0 만원 | |
연습조종사 |
1 위 |
3 0 만원 |
2 위 |
2 0 만원 | |
3 위 |
1 0 만원 |
⃝ 경 기 방 식
1. 조종사급 경기 방식
- 당일 기상에 따라서 스피드런과 레이스투골 방식에서 결정한다.
- Gap 2014 채점 방식을 따르며 FS 프로그램으로 채점한다.
- GPS 계기는 Flymaster사의 Live, Nav, B1nav, Flytec사의 6020, 6030,
브라우니거사의 Compeo, Competino로 한정한다. 단, GPS 제출 마감 시간까지 선수
본인이 자신의 트랙로그를 kml 형태의 파일로 제출할 수 있을 경우에는
다른 GPS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 GPS 제출 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지 않으면 최소거리로 처리된다.
- GAP 2014 채점 변수 지정: FTV factor(30%), 명목거리(25km), 최소거리(2km),
명목골(60%), 명목시간(45분), 명목이륙(96%), Score-back time(5분),
원뿔형 속도구간끝(CESS)(2.5:1)
- GAP 2014 채점 옵션 지정 : 거리점수, 시간점수, 도착점수, 이끔점수
(레이스투골, 스피트런 모두 이끔점수 적용)
- 웨이포인트의 입력은 대회 당일 접수하면서 입력하며, 위 GPS 계기 이외의
제품은 본인이 스스로 입력해야 한다.
첨부한 웨이포인트 파일 (2015대전비익조배(금산).wpt) 을 미리 자신의 GPS에
입력해 와도 된다.
2. 연습조종사급 경기 방식
- 참가 선수의 점수는 중심 원판(직경 2cm)의 모서리에서 착륙 지점(지면에 최초 로 닿은 지점)
까지의 거리를 센티미터 단위로 측정한다. 만약 중심 원판에 착륙 했다면 점수는 0cm이다.
- 만약 측정 지역 밖에 착륙했다면 측정 원판의 반지름인 최고 점수를 받게 된다.
- 발로 착륙을 해야 한다. 만약 착륙 중에 넘어지면 최고 점수를 받게 된다. 넘어 진다는 것은 날개가
지면에 닿거나 다른 선수가 측정 지역을 떠나기 전에 몸의 일부나 장비의 일부(스피드 장치, 발걸이
또는 토윙 요크는 제외)가 땅에 닿는 것을 의미한다.
- 만약 두 발로 동시에 착륙하거나 지면에 최초로 닿은 부분이 신발의 코인지
뒤꿈치 인지 명확하지 않을 경우에는 족적의 가장 먼 부분을 측정한다.
- 재이륙은 허가하지 않는다.
- 동점일 경우 접수순으로 순위를 정한다.
⃝ 일 정(변 경 가 능)
시 간 |
구 분 |
비 고 |
2015년 09월 19일 10:30~11:00 11:00~12:00 12:00~13:00 13:00~17:00 17:00~17:30 |
선수등록 및 웨이포인트다운 이륙장 이동 점심식사. P급 경기브리핑(타스크) 경 기 진 행 GPS 다운로드 |
조종사 1 타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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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09월 20일 10:00~10:30 10:30~11:00 11:00~12:00 12:00~13:00 13:00~16:00 16:00~16:30 16:30~17:00 |
선수등록 및 웨이포인트다운 개 회 식 이륙장 이동 AB급 경기진행, P급 경기브리핑(타스크) 경 기 진 행 GPS 다운로드, 성적집계 시 상 및 폐회식 |
조종사 2 타스크 연습조종사 1 정밀착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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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회 규 정
가. 선 수
①선수출전 자격은 연습조종사 이상 자격을 갖춘 자로 한다.
②대회 기간 중 발생한 모든 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
③모든 선수는 헬멧, 무전기, 보조낙하산을 반드시 착용하고 기체는 반드시
국가공인 감항기구 합격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④모든 선수는 공중에서의 비행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나. 이 륙
①이륙심판관이 결정한 순서에 따라 이륙한다.
다. 비 행
①비행 시 모든 비행자는 비행수칙을 준수해야한다.
라. 착 륙
①안전을 위하여 착륙장 상공에서는 귀접기, B스톨 외에는 일체 다른 행위로
고도 처리를 할 수 없다.
②착륙한 선수는 즉시 기체를 회수하여 착륙장 가장자리로 신속히 이동하고
착륙장 심판에게 착륙확인을 해야 한다.
③본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주최측 경기위원회의 지시에 따른다.
마. 참 가 신 청(참가비)
①참가기종 : 국제공인 감항기구 합격 제품에 한함.
②참가자격 : 전국 패러글라이딩연합회, 대한행패러글라이딩협회
(일본, 미국, 프랑스 국제 자격증 소지자 )
소속동호인으로서 연습조종사급 이상 자격소지자에 한함.
③신청방법 :
-대전비익조패러글라이딩카페(http://cafe.daum.net.flyhouse)
대회참가신청게시판에 신청 또는 이메일 : rain4217@hanmail.net
신청으로 진행 합니다.
-조종사급 : 사전 접수(성명, 생년월일, 보유자격, 글라이더명, 소속명,
전화번호)후 당일 행사장에서 신청서작성 및 서약서 작성.
-연습조종사급 : 당일 행사장에서 신청서 작성 후 접수.(사전접수도 가능)
④사전접수기간 : 9월1일(화) ~ 9월17일(목)까지
⑤참 가 비
-조종사급 2타스크 * 20,000 = 40,000
-연습조종사급 1타스크 * 20,000 = 20,000
-입금계좌 : 농협 1167-02-162763 (유미라)
바. 안 내 사 항
-19일 조종사급 : 김밥, 물 제공.
-20일 조종사급, 연습조종사급 : 참가자에게는 점심 및 먹거리 제공.
-선수 수송: 이륙장 픽업과 골 픽업 가능.
(단. 오리알 픽업은 팀별로 픽업 부탁드립니다.)
대회 본부의 안내에 따라 팀별 개별 이동가능.
-대회본부 연락처 : 회 장 신덕철(010-8825-6522)
팀 장 서상오(010-3462-8279)
경기위원장 한준희(010-3409-3053)
-대회 주파수 : 145.280(비행 통제 및 비상)
-행사장 위치: 충남 금산 활공장(충남 금산군 남일면 덕천리 67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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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 합니다...
대회가간에 인사 드리겠습니다...
일단 10만원 협찬하기로 합니다~
향후 경제상태가 좋아지면 더할 것인지 고려하겠슴다 ㅠㅜ!
협찬에 감사 합니다...
협찬 감사드리면 회원전용 대회준비게시판 협찬내역에 업로드 했습니다
맥주캔 3개? 일단 후원해봅니다.
마셔버려 2개?로 줄을 수 있습니다!
후원에 감사 합니다...
비익조회원 후원에 관련된 사항은
전용방 대회준비게시판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멋진클럽 나날이 번창하네요^^
헌대 제가 참석못하는 올해는
왜이리 상금이 많은건가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