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점심식사 관련 안내 입니다.
점심 식사 시간은 12시~1시, 1시간 동안 진행이 됩니다.
이 시간 동안은 모든 부스가 중단 되오니,
본당별로 각자 준비한 대로 점심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각 본당 점심 구역은 성소주일 인터넷 카페에 올려 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점심을 드시다가 발생된 음식물 쓰레기는 신학교에서 버리실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음식물 쓰레기는 챙겨가셔서, 각 본당에서 처리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참고로 신학교에서는 일반 쓰레기와 캔/플라스틱만 버릴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 위치는 팜플렛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2. 주차 안내 입니다.
신학교 주차장이 많이 협소합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개인 차량은 주차하지 못하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소주일을 참여하는 본당(개인)은 저희 성소주일 측 차량비표가 있어야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 점을 유의해 주시고, 인터넷 카페에 들어가셔서 차량 비표를 뽑아,
본당(개인)명을 기입하신 다음
앞유리에 부착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인터넷 카페에 차량별 주차장 장소가 기입된 행사 지도를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천막 안내 입니다.
천막은 오로지 점심시간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사람들이 원활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그리고 원활하게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4. 미사 안내 입니다.
미사 장소는 성 김대건 기념관 입니다.
최소 15분 전까지는 미사 자리에 착석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성소주일 준비위원회 측에서 미리 본당별로 미사 자리를 배치하였습니다.
배치표 또한 인터넷 카페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고,
행사 당일 미사 안내자의 안내에 따라 착석하시면 되겠습니다.
5.카페 이용 안내입니다.
카페의 음료 계산은 오로지 현금으로만 진행이 됩니다.
그러니 오실 때, 현금을 준비하셔서 카페를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찬미받으소서' 회칙에 따라
저희는 플라스틱 컵을 적게 쓰고자 합니다.
그러니 본당에서도 참여자 분들에게 자신의 텀블러를 가져올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리겠습니다.
6. 접수 안내입니다.
본부에서 참석자들의 접수가 진행됩니다.
그렇기에 신학교에 방문하시면 꼭 접수부터 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접수가 끝나면 팜플릿과 기념품의 부채가 참석자 인원대로 나누어 드리니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성소주일을 맞아 진행되는 개방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지사항에 했던 식사 구역 지도/행사지도/차량비표/미사 자리 배치표 등 모든 것들을 인터넷 카페 '공지사항' 란에 올려 놓았습니다.
그럼 항상 하느님 평화속에서 영육간에 건강하십시오!
그럼 행사 당일 웃는 얼굴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