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 읽어보시고 스쿨버스 신청하세요 ^^
2023년 3월 10일 금요일 2시
스쿨버스 운영 관련 곡반 초등학교 회의 내용 공유합니다.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담당 선생님, 행정실장님, 래미안 학부모 위원 1분, 하늘채 학부모 위원 2분 참석하셨습니다.
1. 지난번 긴급회의 이후 민원 전화가 현저히 줄어 감사드린다. 신학기 준비에 도움이 되었다. 최대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2. 다음 주 월~목 스쿨버스 신청자 명단 받겠다. 각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통학버스 신청서 취합하여 학부모 대표들이 학교로 전달 부탁드린다. 안내와 신청서는 3월 13일 월요일에 이알리미로 전교생에 전달할 예정이다.
3. 통학버스 이용을 지속적으로 필요로 하는 학생을 우선으로 신청 접수 부탁드린다. 신청자가 적거나, 신청 후 아예 탑승을 하지 않거나 하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린다. 올해 진행 상황 모니터링 후 내년 내후년 지속적으로 교육청과 시청에 예산 신청할 계획이다. 탑승자가 적으면 내년에는 못할 수도 있다.
4. 통학버스 운영 관련 문의 및 건의 사항과 민원은 각 아파트별 통학버스 운영위원회 소통 방을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 학교에서는 통학버스 관련 문의 및 민원 전화를 받지 않겠다. 선생님을 통학 버스 민원 전화 응대에 배치할 수 없다. 교육에 힘써야 한다. 학부모 위원들도 인정함.
학부모님들께서는 다음 주 월요일 학교에서 이알리미 발송 후 관리사무소로 신청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직접 출력하셔서 작성 후 관리사무소로 접수하셔도 되고,
관리사무소에 출력되어 있으니 직접 가셔서 신청 접수하셔도 됩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받습니다.
학교에서 금요일 제출을 요청하셨습니다.
최소 5월에라도 시작하려면 빠른 협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