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명 : 선도영
- 소속 : 광주JC
- 나이 : 42세
- 등급조정 : 1부 → 2부
5년 전 광주대회를 마지막으로 직장발령을 받고
가정 • 육아의 생활과 오른쪽 아킬레스건염 질병까지 더해져 운동에 참여를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타지에 머물고 있지만 광주 근교로 넘어와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고 가며 운동의 즐거움을 다시 느끼며 한 팀의 일원으로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가 큽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대회 참여도 원하지만 운동을 하지 못한 공백기간이 너무 길어 현재로서는 바로 1부 선수로 뛰기에는 큰 어려움이 따를 것 같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2부 선수로 내려주시길 희망합니다.
- 성명 : 허태영
- 소속 : 광주JC
- 나이 : 38세
- 등급조정 : 1부 → 2부
갑작 스러운 팀 해체와 육아 인해 오랜 시간 동안 운동을 그만 둘 수밖에 없었습니다.
따뜻한 봄부터 족구 운동을 다시 하고자 희망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하지 못한 운동으로 인해 저의 체력과 기술을 적인 부분을 훈련하고 바로 1부로 운동을 하기엔 큰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예상되어 이 점을 헤아려주시어
2 부로 등록되어 운동을 다시 시작 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 성명 : 김동욱
- 소속 : 광주JC
- 나이 : 39세
- 등급조정 : 2부 → 3부
2018년 화순대회에서 발목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고 오랜 시간 동안 치료와 재활을 병행하여 경과를 보고 다시 운동을 시작하고자 하였으나 운동 중 후유증과 부상에 대한 염려 때문에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2023년에는 운동을 천천히 다시 아래부터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이 큽니다. 부상과 여러 여건들로 인한 공백기간이 길어 첫 시작부터 다시 2부 선수로 뛰기에는 저의 몸 컨디션과 다른 선수들의 합이 이루어져야 하는 족구 운동 특성을 고려하여 3부 선수로 다시 운동하고자 합니다. 저의 여러 상황들을 이해해 주시고 부탁드립니다.
- 성명 : 문기상
- 소속 : 광주JC
- 나이 : 48세
- 등급조정 : 2부 → 3부
2019년 나주 대회를 마지막으로 현재까지 공황장애 진단과 더불어 온 체중증가 무릎통증까지 동반되어 그동안의 대회와 운동에도 참여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선수로 함께하진 못했지만 팀의 손과 발이 되어 안 보이는 부분에서 팀원들에게 큰 버팀목이 돼주었습니다.
올 한 해 2023년에는 건강한 치료 방법을 선택하여 좋아하는 운동 족구로 다시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 보고자 천천히 운동을 다시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이점을 너그러이 받아주셔 3부의 선수로 등록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성명 : 문영석
- 소속 : 광주JC
- 나이 : 48세
- 등급조정 : 2부 → 3부
2018년 화순대회를 마지막으로 개인사정으로
운동 팀을 옮겼으나 개인적인 일과 사업 등으로 바쁜 생활이 길어져 운동을 거의 하지 못했습니다.
운동을 놓은 상태에서 작년에 한번 대회에 출전할 선수가 없어서 자리를 채워주었고 올해 팀을 이적하며 시간적인 여유가 생겨 다시 운동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열심히 운동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하지만 제 나이도 고려하여 다른 팀원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건강한 운동을 하고자 3부 선수로 등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