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The K직장인농구리그 5차대회 개막 연기
안녕하십니까? 위원장입니다.
2024년도 The K직장인농구리그 4차대회가 지난 9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아시는대로 전통의 강호 POLICE가 다시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대회를 마쳤습니다.
리그는 대체로 대회 종료 후 1주일의 휴식기를 가집니다.
그 사이에 대표자회의를 통하여 조 추첨을 하고 대진을 확정하게 되며 팀과 선수들은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번 5차대회도 기존의 포맷으로 운영하려 기획하였으나 11월과 12월 초 사이에 전국 각지에서 사회인 또는 동호인농구대회가 활발히 개최되어 선수들이 지역대회에 참가하게 됨에 따라 K리그 대회에 참가가 어려운 상황을 맞게 되었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몇 팀에서는 계속적인 대회 출전으로 부상선수가 회복이 되지 못한 채 다시 대회를 하게 됨에 따라 출전이 불가하다는 전언이 있는 등 전반적으로 K리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직장인 팀들이 대폭 줄어 들어 대회 참가신청팀 접수가 지지부진합니다.
리그는 위의 상황을 감안하여 5차대회의 개막을 12월 14일로 늦추기로 결정하고 대회 참가 신청을 12월 5일(목)까지 연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한달여의 휴식기간을 통하여 부상회복과 팀 웍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갖기 희망합니다.
리그는 휴식기간 중 원하는 팀에 대하여 농구경기에 필요한 세부 작전 또는 경기 운영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크리닉을 희망 팀별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세부계획 및 신청은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The K농구리그조직위원장 이명진
첫댓글 잠시 쉬고 연말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