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소풍가는 날 (미 소 백)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인 테 리 어 스크랩 S/S Wallcovering Collection-`자연`이 답
손오공 추천 0 조회 24 08.02.26 16:10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S/S Wallcovering Collection-'자연'이 답
지난해에 이어 2005년의 벽지 업계에서도 웰빙의 열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2005 S/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 국내 벽지 업체들의 공통된 화두는 역시 ‘자연’이었다. 유해성분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은 물론이고, 소재 자체에서도 자연적인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출시되었다. 한층 과감해진 컬러와 보다 다양해진 디자인 스타일로 무장한 ‘자연의 힘’을 만나보자.

진행 : 김윤희 기자 / 자료제공 : 3TEC대우벽지, GNI개나리벽지, 대동벽지, 매화벽지, 명품벽지did, 샬롬벽지, 서울벽지, 신한벽지, 에덴바이오벽지, LG화학, 코스모스벽지 (가나다 순)

3TEC대우벽지

㈜대우벽지가 친환경 벽지 2005/2006년 신제품 easy로 자연적인 소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색다른 감성의 표현을 추구하고자 한다.
전체적인 테마는 흘러가는 시간과 함께 자연을 느끼게 하자는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자신만의 이상향을 추구하는 인간 본연의 감성과 자연을 조화시켜 아름다운 그리고 안락한 생활을 추구하자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디지털화된 사회 속에서 자연 속에 들어온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전원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표현하자는 것이다.

GNI개나리벽지

GNI개나리벽지에서는 다양한 제품구성과 감각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2005년 S/S 고급합지벽지 트랜디(TRENDY)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 제품의 세분화된 제작 및 컨셉으로, 제품구성이 다양하여 감각 있고 센스 있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최신 트랜드인 퓨전(fusion) 개념을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료들로 알기 쉽게 풀이하여 Comfort of a Beverage를 메인 컨셉으로 기품이 있는 웅장한 앤틱 분위기와 세련된 도회적 분위기가 결합된 Comport of Tea with Milk, 내츄럴한 분위기를 살린 Fresh of Fruit Juice, 아름다운 로맨틱 무드가 녹아 있는 Romantic mood with Wine, 감각적인 모더니즘을 반영한 Enjoy your Cocktail Party,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위한 Lovely Kid with Milk and Cookie 등의 5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동벽지

대동벽지는 4가지 컨셉을 분류하고 그에 따라 리빙&룸과 포인트&패턴을 또 한번 구분하고 코디제안표 를 통해 각 컨셉에 맞추어 벽지와 key-color를 제안한다. 합리적인 컨텐츠로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을 설정하고 그에 따라 리빙&룸과 포인트&패턴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보다 정확한 스타일의 벽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did 벽지

고급스러운 패턴과 색상, 화려하고 장식적인 요소들이 현대에 맞게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으로 고전과 모던의 교차로 표현되어 새로운 모더니티를 창조한다. 화려하지만 단아한 선과 부드러운 장식성, 소프트한 파스텔톤의 컬러, 화이트와 블랙이 어두운 컬러와의 대비를 이루어 한단계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표현되어지고 있다. 클래식하고 중후한 모티브들의 강세로 다시 돌아온 중세 유럽의 럭셔리한 분위기 모든 것은 돌고 돌아 제자리로 다시 온다.
이번 시즌 did의 신제품은 Medieval!! Nocturne, New Archetype, Poetic Retro, Natural Decoration, Juvenile & Happy Memory 등 다섯 가지 컨셉으로 선보인다.

샬롬벽지

샬롬벽지에서 2005/06년도에 새롭게 선보이는 ‘숲의 공간’은 인체에 무해한 수성잉크 100% 사용과 건강에 유익한 게르마늄을 포함시킨 건강 벽지이다. 환경과 건강을 파괴하는 유해물질에서 나타나는 새집증후군의 심각성에 샬롬벽지에서는 건강한 환경을 지키고자 친환경 벽지를 출시하였다. 새로운 분위기로 선보이는 ‘숲의 공간’은 인체에 무해한 100% 수성잉크 사용과 게르마늄을 포함시킨 건강벽지로서 디자인의 다양성과 최근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반영, 총 5가지 theme로 표현되었다.

서울벽지

2005년 서울벽지는 고급 수성실크벽지 마티스와 고급 합지 벽지 네오2를 선보인다. 웰빙 붐과 함께 건강을 우선한 친환경적인 벽지 제품 마티스는 현재 유행하며 앞으로도 유행할 트렌드적인 패턴과 컬러가 주를 이루며 꽃, 핸드 드로잉, 다마스크의 곡선미를 드러내는 감각적이면서 로맨틱한 패턴과 컬러로 이루어졌다. ‘Feel the more..!’라는 테마로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이라는 오감을 컨셉으로 한 제품을 선보인다. 고급광폭 합지 벽지 네오2는 집(家) -주거의 의미가 아니라 가정(sweet home)에서 느낄 수 있는 안식과 휴식, 정, 움직임 향기와 즐거움을 주 테마로 편안한 공간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패턴과 컬러가 주를 이룬다.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