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이야기 가족 여러분~
매일 밤, 접속하면서도 한 마리 외로운 늑대마냥 어슬렁거리며 여기저기 기웃거리기만 했지 변변찮은 글 하나 올리지 못했는데 이렇듯 오랜만에 인사 드리니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모두들, 연애전선은 화창하시죠? 아직도 ‘커플지옥, 솔로천국’을 목청껏 외치고 계시다면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덕수궁 돌담길을 홀로 걷는 상상을 해보세요, 밟혀 으스러지는 낙엽마냥 님 가슴도 ?X아~ 하지 않을까요.
우리가 그래도 사랑을 주제로 모였는데 다가오는 가을엔 가슴 아릴 정도의 찐한 사랑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흠- 다름 아니라, 사랑이야기 가족 분들께 사랑을 이어주고, 그 사랑을 깊어지게 해 줄 괜찮은 행사가 하나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인형을 너무 좋아하는 제 여자친구 덕분에 알게 된 오로라월드라는 회사가 있는데요, 예전에 이 회사의 ‘인형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인연을 만들었죠.
좋은 추억을 만든 덕에 꾸준히 오로라월드와 교감(?)하고 있는데, 얼마 전 홈페이지에 놀라 갔다가 신나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어쩌면 인형을 좋아하는 저만 그럴지도…)
정보인 즉슨, 오로라월드가 올해로 창립25주년을 맞이하는데 이를 기념하고자 대대적인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는 겁니다, 더 파고 들어가 내용인 즉슨, 특가판매인데 제가 봐도 얼얼해질 가격으로 진행하더군요.
오로라월드 제품이 고품질을 지향해서인지 가격이 꽤 쎄거든요? 근데 얼마 전 주머니 탈탈 털어 여친에게 선물한 23,000원 짜리 리틀부부가 3,000원이었습니다 ToT (억울합니다아~)
그래서 이번 기회에 천원 더 얹은 2,4000원 들고 가서 리틀부부 8마리 사가지고 오렵니다, 친구건 조카건 쫘악 돌리고 생색 좀 내려구요^^;
요즘 알뜰데이트, 이색데이트 많이 하시던데 사랑이야기

가족 여러분들도 이 기회를 데이트 삼아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여자친구 방을 인형으로 가득 채워 어딜 둘러 봐도 자기~♡ 만 생각나게 해도(크크…)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아주~ 어렵게(?) 이미지도 따왔으니 참고하시고, 특별한 가격에 특별한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올 가을,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