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치료차 오후5시에 (중앙51회)한성희치과에 방문하였더니 원장님께서 총동문회 회장단과 동문회원들께 "우리동네"라는 뮤지컬 공연에 많이 참석해 달라는 말씀과 함께 공연 티켓을 여러장 전해 주셨습니다.
초대장을 총동문회와 동문들께 일일이 찾아뵙고 전해 드려야 옳으나 시간이 촉박하여 우선 내용을 전해 드리오니 양지하시기 바라오며 공연 일정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장소는 경민대학 효행관1층 대강당에서10월08일(월요일)에 있으며
- 1부 공연이 14:30분~17:00분이며
- 2부 공연은 19:00분~21:10분입니다.
- 의정부시가 주관하고 경민대학 산학협력단이 후원하는 행사로 경민대학(개교40주년기념)과 함께 의정부시 건강가정지원센터 개소1주년 기념 공연입니다.
- "의정부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가정의 건강을 위해 봉사하고 후원하는 단체로 알고 있으며 아마도 한성희 선배님은 "의정부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가정의 건강을 책임지고 후원하는 후원인의 자격으로 동문들께 많은 기회를 드리고자 공연에 초대하게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선배님 말씀이 많은 예산을 들여 치뤄지는 제법 큰 행사이기에 볼거리도 많을거라고 하십니다.
- 이번 기회에 공연 문화에 자주 접하실 수 없는 동문회원님들께 좋은 볼거리가 되었으면 하는 뜻을 전하시며 티켓을 확보하지 못하신 회원님들을 배려하여 공연장 입장시 중앙초등학교총동문회로 예약이 되어 있다고 말씀해 주시면 입장이 가능할 수 있도록 담당자와 협의도 해 놓으셨다고하오니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해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