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학교간판소개입니다.
아래영상은 전반적인 포토폴리오이니 영상으로 참고해 주셔도 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viewsign/223018375341
새롭게 예쁜 학교간판을 설치하기전. 일단 현장의 모습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되고 역사가 있는 학교이다보니까 좀 ..노후된 부분들이 보이긴 하죠?
그래도 이곳에 예쁘게 간판을 설치하려면 현 상태에서는 좀 꾸민티가 덜 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일단 벽면을 한번 전체적으로 색상을 입혔습니다. 색상을 입히기 전까지는 고민도 많이 되었을텐데
막상 한번 입혀놓고 나니..그래도 뭔가 좀 나올거 같죠 ^^
위의 시공전 모습과 한번 비교해 보시겠어요?
좀 낡아보이는 벽면은 새로운 색상을 입혀서 깨끗하게 만들어놓고.
공강활용을 잘 해서 글자와 함께 조명이 들어오는 간판으로 시공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위쪽에 처마가 있다보니 좀 어두운감이 있긴 했거든요.
이렇게 조명을 활용함으로서..하나의 조형물인양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뭐~ 뷰사인의 덩치는 언제나 고생이 제일 많죠~^^
08년에 신차출고했으니까..올해23년이면 벌써 15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래도 돈벌어주는 녀석이기에 항상 최고로 관리해주다보니 아직도 현역인양 쌩쌩합니다.
보기에도 덩치 깨끗하죠~ ㅋㅋㅋㅋ 15년무사고 화물차 흔치 않습니다 ^^
자~ 이렇게 전체적으로 완성이 되었는데요. 작업전 디자인하다보니..출입문 샷시가 또 마음에 걸리는거예요~
그래서 샷시(유리문 테두리)역시 색상을 입혀봤습니다.
글자는 조명이 나오는 글씨로 제작이 되었구요.. 하단에 노란색~ 줄로 LED 조명이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주간이라 하단LED는 티가 좀 덜 나는거 같긴 하네요.
좌우대칭이 아닌 학교 벽면을 어떻게 활용을 할까 하다가 제안드린 방식입니다.
아주 좋은 굿 초이스 였네요.
처음 벽면을 생각해 보면 걱정한것과 달리 크게 어색함이 없죠? 다시한번 비교하시라고 사진 첨부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