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엠르 ―한강의 괴물-」 원제:괴물(2006 )
어느 날, 서울시내를 흐르는 강에, 거대한 괴물이 나타난다.그 첫등장 컷이 우선 훌륭하다.본 순간은 「뭐야 어?」라고 할 수 밖에 없는, 슈르인 공포감을 깨끗이 비주얼화하고 있다.그리고, 도토우의 참극이 막을 연다.영화 개시10 분 안 되는 것이다.
이러하게 영화는 간결하게 스타트해, 딸(아가씨)를 괴물에 가로채진 일가의 무모한 추적극으로 솜씨 좋게 돌입한다.어쨌든 운반이 능숙하다.일가는 괴물이 가지는 바이러스의 보균자로서도 쫓기기 위해, 괴물 이외의 장해와도 싸우지 않으면 안 된다.그리고 붙잡혀의 몸이 된 딸(아가씨)도 또, 결사의 탈출행을 도전하게 된다.
감독의 폰·주노는 허리의 거 깬 중량급의 연출로, 난폭한 웃음도 충분하게 투입하면서, 터무니없는 걸작 엔터테인먼트를 만들어내 보였다.지금까지의 작품 같이, 사회파적인 맛청구서도 여기저기에 베풀어, 권력에 대해서 오로지 무력한 인간에게의 가열인 시선을 관철하지만, 본론은 빗나가게 하지 않는다.단번에 카타르시스를 폭발시키는 클라이막스는, 여러 가지의 할리우드 대작을 축 가라앉히는 감동과 강력함으로 가득 차 있다.이런 강렬한 걸작을 앞에 두면, 일본제의 히트작 등 벌거지와 다름없다.
그런데, 중요한 괴수이지만, 이것이 대단한가 개야 여과지 있어.모두의 대낮의 발광 씬에서도 실로 잘 움직여 준다.다리아래를 진자와 같이 타 오는 다이나믹한 움직임도 뛰어나다.디자인적으로는 「WXIII 기동 경찰 파토 레이버 3」(2001 )에 나온 폐기물13 호에 가까운, 요즈음의 유행의 크리쳐 조형이지만, 연출면에서도 캐릭터성이 확실히 그려 넣어지고 있고, 애교까지 있기도 한다.이 근처에, 시간의 거는 방법의 차이를 생각해 알게 되어 버린다.
손·강호나 페·두나, 그리고 명바이프레이야의 폴·히본 등, 배우진도 모두 훌륭하지만, 안에서도 차남 나밀(학생 운동가 무너짐의 프리타)을 연기한 박·헤일의 연기가 빛나고 있었다.작년의 도쿄 국제영화제로 상영된 캔·에 존과의 공동 출연작 「연애의 목적」(2005 )도 그랬지만, 사회인(이) 될 수 없는 흔들흔들 한 청년역이 압도적으로 빠진다.「살인의 추억」(2003 )(으)로 마지막 용의자를 연기하고 있었을 무렵은, 단지 신비적인 미청년에 지나지 않았지만, 근년은 날쌔고 용맹스러움이 더해져 다른 맛이 나와 있다.젊은 날의 와카마츠 타케시에도 닮은, 싫은소리가 없는 어쩐지 수상함과 순진함을 동시에 자아낼 수 있는, 희유인 배우다.
영화 팬적으로 놀라게 해진 것은, 아바타이톨로 등장하는 「모든 원흉」이라고도 말해야 할 주한미군의 해부의를, 그 스콧·윌슨이 연기하고 있던 것이다.「냉혈」(1967 )의, 「떠돌이의 넓은 하늘」(1969 )의, 「상처 투성이의 만가」(1971 )의, 「트인크루·트인크루·킬러·칸」(1980 )의, 그 윌슨이다.비록 그가 누구인가 몰라도, 관객은 그 이상한 박력에 압도 될 것이다.그러한 곳에도 유무를 말하게 하지 않는 설득력을 배치하는 근처, 실로 능숙하다(영화 매니어 박·체누크는 어떻게 분해했을 것인가?).
「그엠르」는 현시점에서의 한국 영화의 역량을 세계에 알리게 한다, 새로운 이정표다.단지 돈이 들고 있다고 하는 것 만이 아니다.거기에는 파워풀하고 교묘한 영화 연출이 있어, 센스가 풍부한 훌륭한 VFX가 있어, 배우진의 훌륭한 연기가 있다.종합적인 프로듀스력이 다르다.
무거운 여운을 남긴다, 그러나 맛봐 깊은 결말도, 폰·주노인것 같은 「한류」멘타리티의 의사 표시일 것이다.잘 말해지는 「할리우드에서도 통용되는 재능」이라고 하는 관 등, 이 감독에게 있어서는 작은 그릇에 지나지 않는다.
「폰·주노 감독 신작이 곧 있으면 공개되어.」
「네?언젠가들입니까?」
「일본에서는 아직이야.한국에서의 이야기야.」
U 씨는 그 자리에서 넷 검색해, 나에 공식HP (을)를 보여 주었다.
그것은, 그림과 소리와 한글 문자만의, (뜻)이유의 몰라요 영상이었다.
일본판HP (은)는 공개전이니까, 정보가 적었다.
안 일은, 그것이 「몬스터 영화」도 일 뿐이다.
「이니까, 이 감독이 몬스터 영화입니까?」
「무엇으로일까〜 ?」
「이래서야, 할리우드 영화 아닙니까?」
등과 둘이서 심야에 계속 떠들어
「〜 !봐!」라고 하는 결론에 이른다.
수주일 후.
「시사회에 응모하면 맞아버렸어하지만,
그 날은 갈 수 없어.인가-의 너 가?」
「네!갑니다!」
이렇게 말하는 것으로, 고맙게 공짜권을 양도해 봐 와 버렸습니다.
시사회 특유의 분위기인가(?) 몬스터 영화인데 회장 폭소.
엔드 롤 후에는 회장으로부터 박수!
기울기 왼쪽 앞 끝자리에 앉아 있던 할머니도 박수치고 있는이 아닌가!
치수 분해해〜 !이것이야말로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 묘미 (참다운 즐거움)은 도 다!
공개전이므로, 개인적 감상이나 자세한 것은 할애.
그렇지만, 웃었다.「웃음」은 언어가 아니다.
「금엘 한강의 괴물」 의 시사회에 다녀 왔습니다.
감독은 폰·주노.
주요 캐스트는
손·강호, 폴·히본, 박·헤일, 페·두나, 코·아손.
감독&캐스트의 이름을 (들)물은 것만으로도 기다려집니다만,
그 내용이라고 하는 것이
「한강에 사는 괴물vs 한강의 겨드랑이로 매점을 영위하는 박 일가」 그렇다고 한다
잘못하면 B급 작품이 되어 버릴지도 모르는 소재.
개, 이건 정직, 기대와 불안하고 즐거움도는 한층 더UP
라고것입니다.
ⅴ?그리고, 어떠했는지라고 하면,
좋았어요∼
역시 폰·주노는 좋습니다∼
「세 명 삼색」사 버리자일까∼.
공개 후에도 관에 갈 예정이므로,
자세한 감상은 공개 후로서 간단한 감상조금.
·가족사랑 넘치는 엔터테인먼트작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조마조마 두근두근해 버립니다야!
그런 가운데에도 사회에의 풍자가 그려져 있는 근처,
역시 폰·주노입니다
·은밀하게 걱정하고 있던 「괴물」의 CG입니다만,
대체로
(종반 또 하나인 부분은 있었습니다만) 할 수 있어가 자주(잘)은,
그엠르(괴물)는 정말 매우 기민( 소)
·매우 진지함인 상황이다라고 하는데 웃어버릴
사이라든지 타이? 그가 절묘합니다
·주요 캐스트의 연기는 여러분 정말로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폴·히본이
·조역에게도 폰·주노 감독작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어 기쁘다∼♪
( 「남극 일지」의 임·필 손 감독도 출연하고 있는 것으로,
아마 폿체리 한 그 분일까!? , 연기는 어떻겠는가!? )
·DVD 발매시에는 극중의 그 붉은 T셔츠를 부디 특전에( 소)
그런데 그런데,
시사회 당일(7/31 )(은)는 감독&박 일가가 일본 방문중이라고 하기도 하고,
「무대 인사는 있기도 해ⅴ?」(와)과 희미한 기대를 안고 있었습니다만,
보통으로 시작되어 보통으로 끝났습니다
초호화 캐스트를 만나고 싶었다
구~, 유감 나리~
그렇지만, 회견이나 인터뷰의 모양은
향후 여러가지 매체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하므로,
기대하고 싶습니다
「그엠르 한강의 괴물-」
(2006·한국/ 120분 )
공식 사이트
7월 31일(월)goo 독점 시사회
(어:메이지 야스다 생명 홀)
자연계의 돌연변이?그렇지 않으면 고질라와 같은 인 죄의 산물?
사람들이 휴식하는 대하의 물가에 있는 날, 갑자기 나타난 괴물.
근처는 한순간에 아비규환의 지옥화한다.
근거가 없는 정보와 함께, 패닉에 떨어지는 주변의 지역.
그 지역에서 세들과 상점을 영위하고 있던 일가가 있었다.
그들은 용감하게도, 그리고 무모하게도,
행방 불명이 된 말낭을 되찾을 수 있도록, 괴물에 도전한다.
진지함 한편 안타까운데,
왜일까 시사회장에는, 밝은 웃음이 솟아 일어나는,
작은 가족 사랑과 용기와 저돌 맹진인 모험의 이야기.
(에서도, 괴물은 역시 대단히 무섭다···
)
평화로운 강에, 왜 괴물이···
「 고교시절, 잠실 오오하시의 기둥을 기고 있다
이상한 괴물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 후, 영화 감독이 되면
반드시 이것을 영화로 하려고 단단하게 결심했습니다.」
폰·주노 감독
그 감독의 충격을 영상으로 확실히 받아 들였다.(소
뭐니 뭐니해도 괴물이 굉장하다.도중 2도(뿐)만 자리로부터 뛰어 올랐다.
어떠한 괴물인가는 공개시에 확인해 아레.
그것보다 무엇보다도, 이 영화는 호러+O NE 의 즐거움이 있다.
감독의, 이 독특한 스토리 전개와 완급의 센스에,
(조금 과장된 표현이지만) 모자를 벗었다.
9월 공개이므로 내용은 즐거움이라고 하는 것으로, 재료 발각되어 할 수 없는 것이
정말로 괴로울 정도 에 여러가지 쓰고 싶은 단지가 있지만,
어쨌든 결말을 포함해 좋은 의미로 한국 테이스트 가득.
비참한 내용안에도, 아시아의 웃음의 센스가 곳곳에 빛난다.
배우인도, 각각의 특색을 발휘해
이야기의 세계 만들기에 공헌하고 있다.
손·강호, 볼·히본 (은)는, 동감독의 「살인의 추억」 에도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감독과는 이제(벌써) 「아, 응」 의 경지였는지?(소
(볼·히본씨는, 「1%의 기적」의 백부 있으면까지 무릎.)
·두나 (은)는 진지함인 안에도
어딘지 모르게 평소의 「그」 테이스트가 감돌고 있어
(이었)였다.
가로채진 낭역의 코·아손 (은)는, 용모가 임수정 계.
코·아손 (와)과 함께 있는 소년도 사랑스럽고, 미소꾸짖었다.
두 명 모두 기특한 분발함으로, 거기만은 웃음을 권하는 여지 없게 눈물을 자아냈다.
어쨌든, 도중에 절대로 졸리게 안 되는 것은 보장한다.
순식간의 2시간이었다.
호러 (이)나 괴물 훈 계에 약한 분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다.
질척질척 연애 물건이 싫은 여러분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한국 영화이다.
꼭 꼭, 스크린으로
「그엠르」공식 브로그 에, 어제 일본 방문 기자 회견의 보고와 화상 있어.
시사회가 끝나고 나서, 이 감독의 다른 작품,
특히 「살인의 추억」을 꼭 봐 두고 싶어졌다.
「그엠르한강의 괴물」
~goo 독점 시사회/ 회장·야스다 생명 홀
오늘 일본 방문한 스탭·출연자의 무대 인사가 있을지도와
희미한 기대를 안으면서 나갔습니다만,
유감스럽지만 무대 인사는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영화는 엄청 재미있다!
좋은 의미로 여러가지 예상을 뒤집어졌고, 도중 몇 번인가 뛰어 올랐으니까···.
최초부터 끝까지 조마조마 두근두근 쉿 놓아,
서로 웃어 , 눈물 있는 한국 테이스트 가득의 활극?(이었)였습니다.
사적으로는, 꽤 기호의 단지를 누를 수 있었던 느낌입니다.
다시 한번 보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이기 때문에.
내일 또, 자세한 리뷰를 천천히 쓰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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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엠르 -한강의 괴물- - goo 영화
어디에 감동했다든가, 어디가 좋았다고, 설명할 수 없는 재미. 볼 만한 가치가 가득하고, 끌어 들여졌습니다. 보고 있는 자신도, 한강의 부근에 데리고 가져 버렸다. 비빅이라고, 웃고, 조마조마하고, 화내고, 또 웃고, 슬퍼하고, 무상을 느껴. 끊었다2 시간의 영화인데,5 책 정도 영화를 본 기분입니다. 시사회 종료후, 박수가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나는, 소5 의 딸(아가씨)라고 보았습니다만, 돌아가는 길의 신쥬쿠역에서, 사람이 많음과 전철의 소리로 「그엠르」를 생각해 내, 벌벌 하고 있었습니다. 무심코, 딸(아가씨)의 손을 떼어 놓지 않게, 확실히 잡고 있었습니다. 딸(아가씨), 가라사대, 「당분간 큰 강에는 접근할 수 없다」 그 정도, 임펙트가 강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딸(아가씨)나 나도, 몇번이나 웃음거리하고 있었습니다. 재미있었다
장례식 씬조차, 유머러스하게 비친다 강호?옵파 (은)는 대단해
정말 좋아하는 두나 도, 엔지니어링의 저지 모습이 멋있었다. 조금으로 차례가 적습니다만, 라스트 가까이의 씬으로 매료 시켜 주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대히트. 공개 첫날에42 만명,3 일간으로188 만명을 동원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대히트의 「게드 전기」는,2 일간으로77 만명. 대단한 동원력
오늘의 시사회의 스크린은, 조금, 작았기 때문에, 이제(벌써)1 번, 시네마 콤플렉스의 큰 스크린으로 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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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년07 월31 일
본방 처음공개?시사회에서 봐 왔습니다♪ …지쳤다.진지하게 보았으니까. 조마조마 두근두근, 히야히야 오싹오싹, 서로 웃어 , 눈물 있어. 한국판 오락 대작 영화입니다. 그렇다 치더라도.감독, 서비스 정신 왕성.변함 없이. 거짓말, 여기서 이렇게 와? 웃음이나 눈물도, 그렇게, 거기야, 잊고 있던 단지는!그런 느낌입니다. 영문판 포스터가 「the HOST 」의 이유를 겨우 알았습니다. 괴물이 묘하게 리얼합니다. 고등어? 도마뱀?어느 쪽으로 해도 기분 나쁜~∼. 그도 좋아하고 출생 익살떨어는 아닌거예요 ….혹시 좋은 괴물로 태어날 수 있었을지도 모르는데….피그몬이라든지….진짜 괴물은, 이 괴물을 낳은 인간이며, 이 바이러스 소동을 일으킨 인간.괴물 한마리를 넘어뜨렸더니, 세상에서는 사라지지 않는다.다음의 괴물이 나타난다….속편 있는 곳? 폰파? 리의 배우, 개성적.그런데 진짜 가족 보고 싶다.이것도 느슨하고 강한 정입니다. 주정뱅이의 헤일 훈도, 최후는 그 나름대로 살결이라고 주었으니까.좋은 곳은 두나 에 양보했는지.그렇지만 이 라스트 씬으로 박수가 일어날 것 같게 되었군요.그 만큼 회장 전체가 강가의 사람들에게 감정이입했습니다. 음향이 매우 좋아서, 그엠르가 가까워지는 땅울림이라든지 소리가 발밑으로부터 전해졌습니다.이것, 좋은 회장만 가능하네요.갑자기 나오지 말아. 당분간, 강에서는 헤엄치지 않습니다!절대로. 톤막콜도 그엠르도, 나쁜놈이 일본인이 아니고, 안심했습니다.그렇다면, 톤막콜은 한국 전쟁이 배경, 그엠르는 현대가 배경이니까,10 년전, 아니5 년전부터 감정은 온화할지도 모르지만.어쩐지 두근두근 해 버립니다.…나쁜놈은 양쪽 모두, 영어를 해 아픈.그것으로 좋은 것인지?그렇다고 하는 의문도 남습니다…. 마지막에.노도의 주말에 시간의 변통을 해 주시고,ocbREAL-mini 하지만 할 수 있었습니다.정말,mini (이었)였지만♪ hrm25 씨가 가르쳐 주신 시사회 추첨회와hrm25 씨의 한국 연예계에 있어서의 종류 보기 드문 운이 좋음을 닮고, 볼 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그렇지만, 배, 틈 해 씨앗.다음 번은 신오오쿠보로 한정식?떡볶이?호화 런치를 하면서, 또 천천히 이야기할 수 있으면, 매우 기쁩니다.
posted by mebako at 23:27| Comment(14) | TrackBack(0) | 한국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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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영화와 일본 영화의 분명함인 차이.
격조했습니다.생각하면 1개월 이상, 쓰는 것부터 멀어지고 있었다.한 마디로 말하면, 전에 없이 궁극에 다망의 날들이었다.현재대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M:i:III 」의 톰·크루즈 일본 방문과 「파이러츠·오브·캐리비안/젯드만즈·체스트」의 조니 뎁과 오란드·개화 일본 방문으로, 양 작품품의 프리미어 이벤트의 인터넷 독점 생중계를 하거나 조니 뎁이나 오란드의 인터뷰를 하거나.또 소속해 있는 조직이 분사 독립하거나.문자 그대로, 전력 질주 허둥지둥의 날들이었지만, 간신히 안정되었기 때문에, 최근 보고, 감명을 받아 꼭 전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느낀 영화에 대해 조금 씁니다.
최근 본 작품 중(안)에서 뛰어나게 우수해 재미있었던 것이 2 작품 있다.하나는, 폰·주노 감독의 최신작 「그엠르 한강의 괴물」.그 「살인의 추억」을 찍은 폰·주노가 괴물 영화를 찍었다고 하는 것만으로 그 기대도는 상당히 높은 곳에 있다 하지만, 이 작품은 나의 기대를 간단하게 뛰어넘어 주었다.거대한 사바 같은 괴물이 사람을 덮치는 이야기이지만, 나안의 몬스터 영화의 절대 룰“사람을 식”를 누르고 있어 포인트가 높다.인간은 식물 연쇄의 피라미드의 사실상의 최고점에 있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식 깨지는 것은 우선 없다.그 구도를 부수는 것으로, 인간은 진짜 공포와 직면한다.그것이 괴물 영화의 절대 룰이라고 생각하고 있다.최근의 괴물 영화는, 그 심플한 룰을 지킬려고도 하지 않고, 쓸데 없는CG (이)나 연출을 고집하는 것이 많아, 결과적으로 얕은 인상 밖에 남길 수 있지 않지만, 이 「그엠르 한강의 괴물」은 사람미도 뚜껑미도 다르다.식은 식은 식지금 온다.게다가 식 있는 방법을 고집해조차 느낀다.게다가 이 영화는 휴먼 드라마이기도 해, 사회파이기도 하다.그 근처에 폰·주노의 표현자로서의 자각과 찌르면 영향을 주는 심을 간파하는 재능을 느낀다.절대 꼭 보아야 하다.
그리고 또 하나? 한국 영화등 꾸짖지 않는 한국 영화 「톤막콜에 어서 오십시오」.얕게 어루만지도록(듯이) 표현하면, 실사판 지브리, 혹은 실사판 일본 옛날 이야기라고도 말해야 할 이 작품의 상상력과 톤은, 한국 영화에 전에 없는 오리지날리티를 느껴 훌륭하다.객관적으로 본 나머지, 영화로 전혀 눈물이 나오지 않는 나조차, 자연과 눈물이 나왔다.본작은, 2005년의 한국 최대의 히트작이다하지만, 이 영화의 질 높음과 청중의 순서 반응에 결정적인 사실을 들이댈 수 있던 것 같다.요즈음의 영화 문화에 대한 일본과 한국의 차이는, 크리에이터의 차이라든지 국책 운운이 아니고, 민도의 차이라고 확신했다.표면적인 얕은 엔터테인먼트성 밖에 가지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대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헤나쵸코 일본 영화와 그것을 기꺼이 보고 있는 일본인.분이나 베타인 연애 이야기도 받아 들이지만, 앞의 「그엠르 한강의 괴물」이나 이번 「톤막콜에 어서 오십시오」와 같은, 모든 점에 대해 진짜로, 안이하지 않지만 질이 높은 작품이 그 이상으로 대히트 하는 한국.청중의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이해력이, 그 나라의 영화 문화를 기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그 의미로, 일본의 관객이 진짜를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한, 몇 년 걸쳐도 한국 영화를 넘을 수 없을 것이다.한류붐등 으로 칭하고, 한국 영화를 기세만이라고 판단하는 것은 큰 실수다.「그엠르 한강의 괴물」과 「톤막콜에 어서 오십시오」라고 하는 2 작품을 보면 내가 말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집필:나카이 규
거기에 직면하는 강한 의지.
그것들을 프레임안에 제대로 표현하는 수완.
그리고, 「일곱 명의 사무라이」가 현대에 소생한다.
아니 쿠로자와를 인용하는 것도 그에게 실례인지도 모른다.
폰·주노 감독.또 굉장한 것을 만든 것 같네요.
한국에서의 공식 사이트의 예고편을 보고인 체한 굽혔습니다.
<링크URL >
영화 팬인 것의 행복을 마음껏 맛 아울러 받아요.
그엠르 한강의 괴물◆몬스터VS 가족사랑(시사회 리뷰)
「그엠르 한강의 괴물」(2006 해·한국)
감독:폰·주노
출연:손·강호/ 폴·히본/ 박·헤일
페·두나/ 코·아손
(이하, 웹상에 흐르고 있는 정보 이상의 내용에는 접하고 있지 않습니다.)
7월 31일, 일반용의 시사회에서는 가장 빠른 상영이 된,goo 영화의 시사회에서, 소문의 한국 영화 「그엠르」를 보았다.숨 붙을 틈도 없는 스피디한 전개와 공포와 웃음을 없는 섞어로 한 철저한 오락 노선에는, 한 관객으로서 진심으로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실제로 상영 직후, 회장에서는 박수가 끓어 일어났다).한 마디로 말하면, 몬스터와 가족사랑의 대결을 그린 영화지만, 몬스터의 조형은 독특하고 의표를 찔러, 대하는 가족의 면면의 분투 모습은 눈물과 웃음을 권한다.상당히 뒤틀린 견해에서도 하지 않는 한, 누구나가 무조건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한국의 서울을 흐르는 대하, 한강(한강)으로부터, 돌연 검은 괴물이 물가에 겨 , 하천 부지로 휴식의 사람시를 즐기고 있던 사람들을 덮치기 시작한다.강가에서 매점을 영위하는 박 일가의 손녀 홀소는, 부친 칸두의 눈앞에서 괴물에 가로채져 버린다.당국은 습격당한 사람들이, 괴물이 가지는 바이러스에 감염하고 있으면 결정해 박 일가를 병원에 격리한다.그러나, 칸두의 휴대폰에 홀소로부터 생존을 알리는 일성이 들어갔다.일가는 병원을 빠져 나가고, 괴물로부터 홀소를 되찾을 결의를 하지만ⅴⅴⅴ .
우선은 수륙 양서의 괴물의 조형, 생태, 움직여, 모든 것이 신선하게 비쳤다.폰·주노 감독은 고교시절에, 한강의 잠실 오오하시의 교각을 겨 오르는 이상한 괴물을 목격했다고 한다.그 체험이 「그엠르」제작의 계기가 되었다는 것도 흥미롭다.괴물 그엠르의 제작은, ( 「로드·오브·더·링」3부작으로 알려진다) 뉴질랜드의WETA 공장이나 할리우드의 스탭이 다루고 있을 뿐 있고, 눈앞에 실재하고 있을 것 같은 리얼함이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눈을 떼어 놓을 수 없는 것은, 손녀를 되찾으려고 분투하는 박 일가의, 유머러스하고 아름다운 가족의 저매다.「그엠르」가, 괴물의 발광하는 패닉 영화에 끝나지 않았던 것은, 박가의 사람들 한사람한사람을 개성 풍부하게 그린 제작자의 역량의 근거일 것이다.괴물의 이야기를 떼어냈다고 해도, 박가의 면면로 한 홈 코메디로 웃겨 주는 것이 틀림없다.의표를 찌르는 몬스터에게 지지 않는 가족사랑의 묘사가, 이 영화의 진가다.한국발의 양질의 엔터테인먼트 작품에, 박수.
극장 공개는 9월 2일.8월중에도, 각사에서 시사를 하는 것도나름.
추천도:★★★★★★★★★☆
2006 년7 월18 일( 화) 그엠르 한강의 괴물 ★★★★★
라고 감이 오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이어도 무렵이, 일본의 지금의 위험함의 모두, 라고 말해도 좋다.봐 끝난 후 「네―, 모르다」라는 쌓인 나의 근처의 자리의 당신, 당신이에요.
패닉 영화로서는, 1초까지 꼭과 측정한 것 같은 전개.특히, 배수도랑(지하 배수로)의 미광이, 괴물의 꼬리의 1만으로, 칠흑 같은 어둠으로 바뀌는 장면의 변환의 민첩함에는 혀를 내두른다.예리함이 너무 날카로워서 심장에 나쁘다.
손·강호, 박·헤일, ·두나의 3명이, 괴물로부터의 바이러스 감염의 의혹있음으로 해 병원에 격리되고 이야기는 얽매여의 딸(아가씨) 홀소(코·안소)의 에피소드를 끼우면서 확산을 계속한다.그러나, 마지막에 괴물을 넘어뜨리는 것은, 어째서인가 빠져 나간 이 3명인 것이다.최근의 방화와 같이 주인공이 활약하지 않는 채 끝난다고 하는 소화불량은 일체 돗자리응선
2006 년7 월31 일 ( 월)
「그엠르 한강의 괴물」시사회
「살인의 추억」이 치수 분해해 있어 할 수 있어였으므로( 「짖는 개는 씹지 않는다」도 재미있었다), 기대하고 있던 본·주노 감독 신작.손·강호와 박·헤일이 나와 있으면 알아, 기대도는 단번에 상승.직후, “ 정체 불명의 괴물이 서울의 한가운데에 출현! ”(이)라고 하는 선전문구와 영상을 보고 「…네?」라고 불안이 가슴을 지나갔지만, 칸느에서 평판 좋았던 것 같고, 가와구치 카이지 선생님이 절찬하고 있던 것 같고, 한국에서 역사적대히트인것 같고…와 넷에서 정보 수집해 적극적인 기분이 되었더니 신쥬쿠 야스다 생명 홀에 다녀 왔습니다.
감상을 한마디로 나타낸다면, 「재미있었다」.
…진부한 표현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왜냐하면, 정말로 그랬었어 것.
슬픈 장면의 괄인데, 웃을 수 있어 버린다.긴박한 장면에서, 객석으로부터 웃음이 일어난다.이 감독은, 웃음의 수법이 능숙하다.물론 그것은, 배우진의 절묘한 연기가 있어야만.실로 맛이 있는 배우 갖춤으로, 보고 있어 즐거웠다.
공개는 아직 앞이므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접하지 않습니다.그렇지만, 추천 영화인 것은 확실합니다.단지, 할리우드의 대작 영화 보고 싶은 것을 기대해 나가면, 실망 해 버릴지도.
함께 본 어머니도 「재미있었어요―」라고 만족해 주고 있었으므로, 세대를 불문하고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되어.공개하면 또 보러가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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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엠르- 한강의 괴물- 」
이번은 「재미있었다!」이 한 마디에 다합니다.
폰·주노 감독의 영화는 이번 처음으로 보았습니다만, 그 아무리 진지함인 씬에서도 웃음이 항상 따라다니는 작풍에는 받았습니다.
오랫만에 자신을 가져 타인에게 추천할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공개는 9월 2일입니다.
시사회, 맞았는데 갈 수 없었습니다만 기회가 있으면 부디 보고 싶습니다.
진지함인 씬인데 웃어 버릴 것 같고 곤란했습니다.
그로 있어 씬도 있습니다만, 꼭 극장에서 봐 주세요.
2006 년8 월 1 일 ( 화)
그엠르 한강의 괴물
시사회의 감상이나 DVD 발매 정보 등.과거의 정보는 이쪽 .
한국에서도 공개된지 얼마 안된 화제작,
「그엠르 한강의 괴물」의 시사를 봐 왔습니다.
이번은 일반의 시사회에 해당되었습니다만,
개장과 동시에 거의 좌석이 메워져 버려, 하마터면 앉을 수 없는 곳이었습니다.
이른바 한류스타는 출연하고 있었습니다만,
평판이 좋은 탓입니까, 대단한 인기입니다.
(이하, 스토리적인 재료 발각되어는 없습니다)
괴수 물건으로, 「스피드, 서스펜스, 공포!」라고 하는 캐치였으므로
나의 어려운 타입일까하고 생각해 두근두근 하면서 보았습니다.
그렇지만, 좋은 의미로 배신당했습니다.
「공포」를 느끼는 것은 거의 없고, 많이 웃었습니다.
긴박하고 있을 것인데, 슬픈 장면일텐데
웃음의 단지를 자극하는 연출입니다.
그래서, 캐치를 읽어 「서투를지도」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안심해 주세요.「캬-! 」라고 외치는 씬은 없습니다.
좋은 의미로 드키로 한 것이,
그엠르(괴물)가 갑자기 나타나는 씬.
역시 이것은, 큰 스크린으로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쪽에 뛰쳐나와 나무 그렇고, 몇번이나 비크로서 끝내,
조금 부끄러웠습니다( 소) .
캐스트도 매력적으로, 손·강호의 존재감과 연기력은 훌륭합니다.
손·강호 연기하는 칸두의 낭역, 홀소를 연기한 코·아손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부분이 있어,
깨끗이 다 할 수 없었습니다만,
칸느에서 평판이 좋았던 것은 알 것 같습니다.
할리우드 영화에 승부에 지지 않는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면서,
모두가 단순명료하게 깨끗이라고 하는 것은 아니고,
「각자 상상하고 즐긴다」부분도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과도하게 기대하면, 마지막에 「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너무 너무 기대한 있어로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9 월2 일부터 로드쇼
「그엠르 한강의 괴물」공식 브로그
개인적 추천도···★★★★+반(너무 기대하지 않고 영화관에!)
재미있을 것 같은 한국의 영화를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그 영화는 「그엠르~한강의 괴물~」(9월 2일 공개)
갑자기, 한강(한강)이라고 하는 강으로부터 괴수가 출현해,
괴수와 인간과의 싸움을 그린 영화같습니다.
감독은 「살인의 추억」의 폰·주노로, 주연은 손·강호.
손·강호, 어떻게 괴수와 싸운다!
중요한 괴수는, 텔레비전에서는 예상대로 분명히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단지 분위기에서는 거대한 도마뱀같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