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웅진북클럽&웅진씽크빅 피해서명 카페
 
 
 
카페 게시글
웅진의 잘못된 피해내용 보기 웅진북클럽 피해사례입니다.
홍익인간 추천 0 조회 5,951 20.05.25 23:11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12.02 14:38

    첫댓글 어쩜 저랑 피해가 똑같을까요...한달에 2번 비용이 나간적도 있어요.
    그래서 초기에 계약해지 신청하려니 위약금이 엄청 많더라구요, 담당자가 실수했어요 어쩔수 없는 위약금...울면 겨자먹기로 벌써 2년째 이용중. 그래서 전 카드변경할때 담당큐레이터가 아닌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카드변경했구요...

    최근에는 스터디플러스와 생각토론을 하고 있는데
    재가입 문자가 와서 재가입신청을 하려고 하니 6개월 단위와 12개월 단위로 계약을 해야하는데 포인트가 6개월은 남고 12개월은 모자라더라구요.
    그래서 12개월 계약으로 하고 모자라는 포인트는 현금으로 입금한다고 했는데 그런 시스템은 없다고 해요.
    그럼 6개월 계약하고 남은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했더니...방법이 없더라구요...소비자가 포인트를 포기할수밖에 없는 시스템. (책구매를 하지 않는한에서)

    소비자 입장에서 웅진북클럽 활용이 넘어려워요...

    그리고 소비자를 위해서 회사에서 마일리지를 넣어준다고 하는데 그 마일리지 사용을 포인트로 전환할수 있는 방법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가입시 전집을 3전집을 구매하다보니 마일리지로 책 구입이 용이하지 않더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