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를 구매하셨나요 ?
신차검수를 시작으로 썬팅부터 언더코팅까지
할 작업은 많은데 어디서 시공해야하나 고민 중이시라면
팀일레븐본점의 프리미엄 풀패키지 작업을 확인해주세요.
세밀하고 꼼꼼한 양산신차검수부터 MS폴리머 세라믹 언더코팅까지
신차패키지의 진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양산신차검수를 시작으로 패키지 시공이 시작 될 니로입니다.
탁송지를 팀일레븐본점으로 지정해주시면
출고 할 때까지 프리미엄으로 작업이 진행되며
스마트폰으로 모든 작업과정을 편안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팀일레븐본점의 신차검수가 워낙 유명하니,
유료로 양산신차검수를 진행해주면 안되냐는 문의를 종종 받습니다.
하지만 신차검수는 시공을 맡겨주시면 서비스로 진행되는 품목으로 단독으로 진행하지 않는답니다.
서비스지만 시공품목처럼 제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고와 동시에 입고km를 확인하고 본격적인 양산신차검수에 들어갑니다.
각 부스에서 작업에 매진하던 실장님들도 이 타이밍만큼은 모두 한 부스에 모여
진지하게 검수를 시작하시죠.
40여가지의 팀일레븐본점 자체 검수 리스트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실장님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검수까지 모두 진행됩니다.
영업사원 거래를 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을 대신해 최상의 컨디션인 신차의 인수확인하고 돕는 것이라는
신차검수의 가장 기본적인 개념에 충실할 수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팀일레븐본점으로 탁송지를 지정하면
탁송기사님부터가 출발 전 미리 차량을 한번 훑어보고 오신다하니,
다른 말이 필요있나요 ?!
실내외 도장불량이나 스크래치 유무부터
순정옵션, 각종 전자기기 기능들까지 전부 확인하고 나서야 양산신차검수 마무리됩니다.
기본물품이 한번씩 빠지는 경우도 있어 그것까지 체크해야 마무리죠.
설마 이런 것에도 문제가 생겨 ? 포함되어 있겠지 ~
하는 것들에도 문제가 생기고, 그것을 찾아내는 것이 양산신차검수 전문가들이랍니다 !
팀일레븐본점의 프리미엄 풀패키지를 이용하시면 단품 시공보다 훨씬 큰 할인율을 적용받아 작업이 가능합니다.
모든 것은 가성비를 따지지 않고 최상의 퀄리티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작업자가 다르고, 취급하는 제품이 다르며,
시공이 이루어지는 공간이 다릅니다.
고퀄리티 결과를 만들어내는 작업과정
니로 MS폴리머 세라믹 언더코팅을 통해 확인하세요 :)
팀일레븐본점은 350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 곳에서 썬팅, 언더코팅, 유리막, 디테일링까지 어지럽게 시공되는 것이 아닌
102 디테일링부스에서는 디테일링 유리막코팅 광택
103 썬팅 부스는 썬팅과 PPF
104 인스톨 부스에서는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등
105 정비부스에서는 언더코팅 엔진오일 교환, 브레이크튜닝, 서스튜닝 등
각자 부스에 맞는 시공만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설비를 갖추어 시공은 최첨단으로 결과물은 최상급이 나올 수 있는 것이죠 :)
언더코팅 시공을 위해 정비부스로 자리를 옮긴 니로입니다.
리프트를 이용해 차량을 띄워 탈거가 가능한 하부부품은 분리하고
보호가 필요한 순정 부품에 마스킹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언더코팅은 반드시 전문가에게 제대로 시공 받아야한다는 소리는
저희도 많이 언급드리지만 아마 신차 출고하는 고객님께서는 여기저기서 많이 들으셨을거에요.
자동차명장님도 신차출고시 꼭 필요한 것이 썬팅, 언더코팅이지만
제대로 하는 곳에서 좋은 제품으로 시공받아야한다고 신신당부하셨죠.
그 이유는 나중에 잘못된 언더코팅으로 낭패를 보실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차량 하부 부품을 탈거하고 다시 재조립하는 과정이 있기에
차량 전문가가 아니라면, 혹시나 비전문가가 잘못된 탈거와 조립을 했다면
운행 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르겠죠.
또한 순정볼트너트들이 제대로 보호되지 않으면
보증기간 안이라도 제조사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거부당할 수도 있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큰 낭패가 어디있을까요.
하지만 정비전문가가 시공하는 팀일레븐본점의 MS폴리머 세라믹 언더코팅은 다릅니다.
13년 정비 경력의 정비전문가가 직접 시공하여 보호되어야 할 순정볼트너트 등을 확실하게 구분 보호해주며,
비전문가는 어려워하는 하부부품까지 탈거하여 구석구석 폴리머가 도포될 수 있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기본 언더코팅 시공 시에
하부 코팅 이외에도 방음효과를 높히기 위한 부틸매트와 신슐레이터 작업이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대표적인 부분이 소음이 걱정되는 휀다 부분이죠.
100% 알미늄으로 라미네이팅 된 최상의 부틸매트 발란스9 제품을 사용하여
끝부분까지 꼼꼼하게 부착합니다.
박리되지 않도록 폴리머까지 세밀하게 도포하는 것이 포인트 !
언더코팅 단독 시공 시 1박 2일
보통 신차패키지의 경우 3박 4일이 소요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기 힘드신 고객님들을 위해,
또 정말 포스팅 된 것처럼 내 차도 풀마스킹과 함께 프리미엄 시공이 될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팀일레븐본점에서는 고객님들만 확인하실 수 있는 비공개 밴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는 매장 작업상황을 바로바로 확인하여
내 차량의 진행과정과 프리미엄 시공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
얇은 철판 하나로 만들어져 있던 니로가
MS폴리머 세라믹코팅으로 훨씬 안정감 있게 완성되었습니다.
밝은 회색의 ms폴리머 세라믹은 말랑말랑한 고무재질로
철판의 진동을 고무재질이 감싸안아 차원이 다른 승차감을 선사합니다.
마스킹을 제거하고 나서야 확인할 수 있는 마스킹의 효과 !
어느 것 하나도 대충대충하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하부이지만 언젠가는, 누군가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느 누가 보아도 언더코팅 시공 잘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도록 작업하고 있습니다.
방음효과까지 뛰어나 정숙한 주행은 물론
노면에서 올라오는 열기와 추위까지 한단계 걸러주어
언더코팅 전으로 돌아갈 수 없게끔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어 만족도가 높은 시공이랍니다.
예전에는 하부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시공되었던 언더코팅이기에
요즘도 하체부식을 걱정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팀일레븐본점에서는 폴리머가 도포될 수 없는 하체 내부의 부식을 막기 위해
독일 수입 이너왁스를 사용하여 튼튼한 독일차의 하부처럼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저렴한 캔타입의 제품이 아닌 진짜 독일 캐비티왁스 !
작업의 퀄리티에 걸맞는 제품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시공을 완성합니다.
휀다까지 꼼꼼하게 폴리머를 도포하면 언더코팅은 마무리 !
이제 썬팅 시공을 위해 103 썬팅부스로 이동할 니로는 계속해서 팀일레븐본점 풀패키지를 이어갑니다.
프리미엄 시공은 작업과정부터 사용하는 제품까지 모든 것이 다릅니다.
제조사가 폐차시 까지 평생 보증하는 진짜 언더코팅
팀일레븐본점에서 패키지로 만나보세요 :)
모든 시공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패키지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유선으로 가능합니다.
5톤 박스카캐리어를 통한 프리미엄 탁송과 각종 무이자할부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 또한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