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데빌서머너들의 진여신전생 NET
 
 
 
카페 게시글
[스토리/맵] 공략 (진여신전생3) 묘비의 방의 악마들을 빨간글씨로 다져줍시다!
-하레드아이안- 추천 0 조회 1,328 05.09.27 15:0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9.27 15:33

    첫댓글 ㅎㅎ 제목 좋네요~ 빨간글씨로..하하..;;

  • 05.09.27 17:31

    녹턴은 아무리 100번 읽어도 필요없다는 =ㅁ=;; 하핫 (타앙~)

  • 05.09.28 09:42

    플스없는사람은1000번 읽어도 소용없다는 =ㅁ=;;

  • 작성자 05.09.28 12:53

    'ㅅ';;; 잘못된 곳은 없나요? 첫 공략이라 두근두근(그게아니야아아)

  • 작성자 05.09.29 16:31

    으음... 그렇군요! 외고시험 끝나면 실험해보겠습니다

  • 05.10.02 17:46

    바알아바타는 몇대 맞으면 치천사를 불러내므로, 절대로 때리지 말고, 꾹 참고서 보조마법 다 걸어준 다음, 기합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후에 파티원 전부다 일제히 공격하면 됩니다. 그거 맞고 죽으면 성공이구요. 만약에 안죽으면 반드시 치천사를 불러낼테니.. 다시해야죠 ㅎㅎ ^^;

  • 작성자 05.10.12 14:07

    그렇군요'ㅅ';

  • 05.10.15 19:47

    집없는 사람은 10000번을 읽어도 소용없다는=ㅁ=;;;

  • 05.11.22 22:07

    알비온은 참고로 ...적군들이 때리다 고개를 숙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기합 쓰고 데스바운드 으ㅇㅇㅇㅇㅇㅇㅇㅇㅇ아!!!.........=ㅁ=...

  • 05.11.26 12:21

    바알 랜마4번 타루4번 기합 기술 올크리!! 안터지는한 14턴 불가임니다,, 성공은 단 1번바깨 없다는,, 크리율 어캐올리는건지 ㅠㅜ~~~~~~~~~

  • 06.10.07 15:33

    아리만 얍샙이 하나 .. 주인공 + 메타트론 ( 랜마 , 타루카쟈 ) 단 두명으로만 댐빕니다. 주인공은 턴 넘기고 랜마4번 타루카쟈 4번 후에 주인공 한번더 턴 넘기고 메타트론으로 공격마법 (여기까지 9턴) 주인공 한번더 턴 넘기고 메타트론은 스톡으로 (여기까지 10턴) 그럼 유희는 (도구사용 , 마법) 둘중에 하나로 바뀝니다. 주인공 기합+지고 , 변신해도 기합 +지고 .. 죽을때까지 .. 최소 12~13턴에 죽더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