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세인트 저메인이며 이 시간에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 계속 변화하는 순간과 저는 지금 시간이 아닌 순간, 시간도 아니고 며칠도 아니고 몇 달도 아니고 몇 주도 아니고 몇 년도 아닌 순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순간순간, 그것이 바로 여러분의 삶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방식입니다. 순간순간. 과거는 잊어버리세요. 과거에 자신에게 해를 끼쳤던 모든 것을 용서하세요. 모두 잊어버리세요. 새로운 고진동 주파수의 몸에서 더 이상 쓸모가 없는 오래된 기억과 오래된 패턴을 붙잡고 있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그것이 고진동 주파수 몸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자신을 바라보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몸은 모두 더 높은 진동 주파수에서 하나로 모입니다. 오래된 프로그래밍, 그 프로그래밍을 붙잡고 있는 과거의 오래된 기억을 버려야 합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가는 매 순간마다 여러분과 점점 더 많이 연결되는 더 높은 신 자아(God self)에 의해 재 프로그래밍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여러분의 더 높은 신 자아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는 가이드일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몸 전체의 균형과 균형을 찾아가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삶을 어떻게 살아갈지, 인생의 길을 어떻게 따라갈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자유. 아무도 내가 영향을 받고자 하는 것 이상으로 나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는 자유. 그것을 알아두세요. 앞으로 여러분에게 어떤 상황이 닥쳐오면 동의하지 않거나 내 안에서 공명하지 않는 무언가를 따르라는 요청을 받는다면, '아니요, 따르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하세요. 스스로에게 그렇게 말하세요. 내 안에서 그것을 믿으세요. 내면의 힘을 느껴보세요. 여러분 모두는 그 힘을 가지고 있으며, 순간순간 미래로, 자신이 만든 미래로, 자신의 미래로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권능입니다. 여러분은 창조입니다. 그것을 알아두세요. 여러분이 허락하지 않는 한 그 누구도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그러니 내 안에서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프로그래밍은 모두 버리세요. 그 프로그래밍을 붙잡지 마세요. 더 높은 신 자아를 넘어서려는 여러분의 일부가 그렇게 하려고 시도하고 그러한 감정을 유발하려고 시도할 것이기 때문에 그 프로그램이 더 이상 여러분을 유발하지 않도록 하세요. 그러나 이런 일이 일어날 때, 그것은 단순히 낡은 유혹과 낡은 프로그래밍을 넘어서는 해방 과정, 해방 과정이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매 순간 다시 앞으로 나아가세요. 이 점을 항상 마음에 새기세요.
여러분은 지금 순간순간을 살면서 과거를 놓아주고, 오래된 이야기를 놓아주고 있습니다. 더 이상 낡은 이야기가 여러분을 지배하지 못하도록 낡은 이야기를 더 이상 하지 마시고, 여러분이 되어야 할 사람, 여러분이 되어야 할 메신저, 여러분 모두가 되어야 할 길잡이가 되세요. 그것이 여러분이 여기 온 이유입니다. 낡은 프로그램, 낡은 3차원 환상을 넘어 더 높은 진동 주파수로 이동할 수 있는 상(prize), 상승의 상, 개인 상승의 상, 인류 모두의 집단 상승의 상에 눈을 떼지 마세요. 그것은 낡은 프로그래밍, 낡은 3차원적 환상을 넘어서 그리고 그것의 더 높은 진동 주파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더 높은 4차원과 5차원, 심지어 그 너머에서도 여러분은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여전히 가장자리에서 흔들리고, 가장자리에서 흔들리고, 속담의 울타리를 넘나들며 앞뒤로 움직이는 갈림길입니다. 더 이상 울타리에 서 있지 마세요.
울타리를 넘어 더 높은 차원의 진동 주파수로 점점 더 많이 들어가세요. 여러분 각자가 이곳에 온 목적, 즉 메신저나 길잡이가 되는 것은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먼저 자신과 자신을 통해 그리고 길을 찾을 준비가 된 다른 사람들에게 길을 보여주고 길을 찾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이며 이제 평화와 사랑과 하나임으로 여러분을 떠납니다. 그리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세요. 매 순간 앞으로 나아가세요. 뒤로 물러서지 마세요.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