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드라이빙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와인딩/배틀기 NF 시승기 ㅡ,.- 재 싸이에 있는거;;
정마담(정현철) 추천 0 조회 1,052 06.03.14 12:31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3.14 13:14

    첫댓글 이건 도대체 누가 적은겨... 관계자가 적은거 거텨~~

  • 06.03.14 13:15

    본인이 쓰신 겁니까? 호~

  • 06.03.14 14:55

    이 차종에 대한 시승기중 핸들링 부분에 대한 평가가 가장 현실적이고 정확한듯 합니다, 구형 모델들에 비해서 핸들링 세팅은 말 그대로 패밀리 세단의 수준 이상급의 실력을 가진 차종 입니다,

  • 06.03.14 21:24

    대단하군요...^^

  • 작성자 06.03.14 23:28

    흐뭇 ;

  • 06.03.15 10:23

    오~ 대단합니다. 멋진 시승기입니다.

  • 06.03.15 10:48

    "잘 만들어진 차"

  • 06.03.15 12:11

    오호호... 이렇게 세밀하게 분석을 할 수 있다니... 대단하십니다~!! *^^*=b

  • 06.03.15 19:08

    와우~ 시승기 지존!

  • 06.04.15 16:38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NF의 섀시같은경우, 400마력 대응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형 E90 BMW5 시리즈보다 더 앞서는 비틀림강성을 확보한 차량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NF 계기판 매우 정확한 편입니다. 계기판 200키로 기준으로는 GPS속도 198키로정도됩니다.......^^

  • 06.04.15 16:43

    계기판은, 속도계보다 문제있는 계기가, 바로 타코미터 입니다.....-_- 정말 반응 굼뜹니다. 원래 코너링은 EF쏘나타때부터, 경쟁사 대비 우수했었죠. 더블위시본 서스펜션 특유의 지지력. 게다가 무게배분도 비교적 괜찮습니다.

  • 06.04.15 16:45

    구형 SM5가 코너링이 더 좋다고들 하시는데, 전 뉴이엪과 SM5가지고 둘다 용인가서 몰아본적이 있었는데, 극한까지(두차량 모두 주행하고나니 얼라이 틀어짐 -_-) 끌고갔을때에는, 오히려 EF가 낫더군요. 회두성과 탄력있는 후미추종성이 아주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 06.04.15 16:48

    반면 SM5는......같은속도로 돌았는데.......심한 언더와.......아주 살짝 브레이크 터치만으로도......그대로 오버로 이어져서 스핀하더군요......아직도 그기억이 생생합니다. 담장과 바로 1M남짓 남겨놓고 멈췄었습니다. 아....그때의 기억이란......멈춰서니, 식은땀이 순식간에.....주욱......ㅡ,.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