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 여행중 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달려오신 하늘구름 선배님은 뒤에 자리를 잡고서도 끄리를 낚아냅니다.
멀리서 쳐다보는 두분의 시선이 재미있습니다.
이분.. 대학다니는 아드님이 있다는게 믿어지시나요?
하늘구름 선배님의 옆지기님이신 하름댁 형수님 입니다.
천진한 웃음에서 아직도 소녀의 감성을 가졌을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저는 아직도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이형수님이... 왜... 어이하여... 어떠한 일루다가... 무신 변고를 당하셨기에 하늘구름 선배님의 꼬임?에 넘어가셨을까. ㅡㅡ"
영삼이형~ 비법 좀 전수해 줘요. 네?
홀로 조용히 한방을 노리며 줄을 흘리는 비탈님 입니다.
결국 마지막 한방으로 대반전에 성공합니다. 역시.. 견지 한방입니다.
작은 쏘가리님은 어쩐일로 화가 나있을까요. 황쏘가리님을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 않은데..
황쏘가리님은 그 시선을 뒤로하고 포인트를 이동하나 봅니다.
그렇게 시간이 가고 시조회 견지낚시대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점심식사는 신동천님의 친구분께서 문경에서 공수해 주신 시원한 올갱이국 이었습니다.
올갱이국 한사발에 속풀이가 시원하게 되더군요. 점심식사를 마시고 시상식이 이어졌습니다.

먼저 신입회원이신 좋은세상 선배님 내외분께 여울과 견지 회원의 상징인 미끼통과 용품이 주어졌습니다.
4위는 33cm의 끄리를 낚은 하늘 선배님, 한빈아빠님, 여유만만님 팀이 차지했습니다.
시상품으로 태평가 선배님께서 찬조해 주신 신현성님의 2합죽대가 주어졌습니다. 기념촬영 찰칵!^^
3위는 33.5cm의 끄리를 낚은 몽당연필 선배님, 수달님, 키세바님 팀이 수상하셨습니다.
시상품은 신현성님 텐트폴대 입니다.
2위는 34.5cm를 낚은 양반선배님, 참외배꼽 선배님과 친구분, 팬더님 팀이 차지했습니다.
솔개선배님의 견지대가 시상품으로 주어졌습니다.
막판에 40 중반의 누치를 낚은 비탈님의 활약으로 견지사랑 선배님, 훈장님, 황쏘가리님, 비탈님 팀이 영예의 1위에 올랐습니다.
1위 팀에게는 신동천님 텐트폴대가 주어졌습니다.
일전에 있었던 겨울아이님의 조행기 이벤트의 수상자는 수달님으로 선정되어 거시기 선배님의 견지대를 수상했습니다.
수상 기념으로 케빈님, 좋은세상 선배님과 기념촬영이 있었군요.^^
또, 얼마 후 결혼을 앞둔 팬더님과 더댁이님에게는 축의금 대신? 솔개선배님의 견지대를 특별수여 하였습니다.
시상식을 끝으로 시조회의 공식행사는 막을 내렸습니다. 이후 자유롭게 이동하여 견지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갈마당 쪽으로 이동하신 회원님들께서는 바디끄리의 넉넉한 손맛을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끝으로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잠시 함께하기 위해 먼길 달려와주신 회원님들, 몸과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주신 대전지역 회원님들,
또, 행사 도우미를 자청해 수고해 주신 한빈아빠님, 겨울아이님, 여유만만님, 팬더님, 그리고 회비관리하느라 너무너무 고생한 우람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자신의 일처럼 도와 주시고 무엇보다 진정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시기에 여울과 견지는 무한발전을 거듭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여울과 견지가 존재하고, 여러분들이 있기에 여울과 견지는 영원할 것입니다. 여견 화이팅!!
에필로그
모든 회원님들이 귀가하시고 베이스 캠프의 정리를 마친 후 잠시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전날 사업상의 일로 참석이 어려웠다가 뒤늦게 달려온 뚝섬쭈니님도 오랜만에 물내음을 즐겨봅니다.
이날 끄리 원없이 잡았다나 뭐라나..
저도 견지 했습니다. 증거 사진입니다. 험..
끝으로 팬더님과 더댁이님이 인사드립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end -
첫댓글 방장님 이하 모든 분들 참석하시느라,먼길 가시느라,고생 많으셨습니다.그 고생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연에 모두 보상 받으셨으리라 생각 됩니다.그리고 왠지 마음에 닿습니다.절실히 닿습니다.영삼이형~~비법좀 전수해 줘요...네~~~왜 그마지막 네~~~가 이리 애절하게 들릴까요...하늘 구름 선배님 그 비법 꼭 제두 선배님께 알려 주세요.ㅋㅋㅋ^^
수고 많이들 하셨어요~
올한해도 무탈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견지를 해봐유~
방장님 정말 고생 하셨습니다. 큰 행사때 마다 방장님과 수고하신 분들 덕분에 많은 회원님들과 정겨운 인사나누고 즐겁게 보내고 옵니다.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 죄송했지만 즐거웠습니다.
방장님 및 도우미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덕분에 재미 있게 잘다 왔습니다. 특히 양반 선배님 덕에 시상대에 까지 오를수 있었고요 뒷풀이 낚시에서도 초짜까지 손맛을 찐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제드님과 운영진 여러분, 그리고 많은 회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매년 시조회가 결혼기념일과 겹쳐 그동안 눈치보며 참석하였는데 올해는 수안보 여행을 마치고 가까운 거리니까 집에 가는길에 잠시 들러가자고 속이고(?) 당일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드님과 britz님을 비롯한 많은 회원분들 ~~
다른 회원분들의 짝꿍들께서도 모두 동안에 절세 미인이신데 왜 나만 가지고 그러시는지 ~~ ㅠㅠ
특별한 비법은 공개적인 자리에서 맨입으로는 절대 알려줄수 없는 안타까운 심정을 넓으신 아량으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몇가지 비법중에 제 옆지기가 저의 진 면목을 제대로 꿰뚫어 볼 수 있는 혜안을 갖도록 기회를 주었다는 것 한가지만은
공개적으로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험험
멋지십니다..선배님..
역쉬! 고수이십니다. 암튼, 낙는 데는 당할자가 없을듯 합니다.ㅋ~~~
모두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 ! 방장님 이하 운영진 너무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방장님 견지 인증샷이 들어 있네요. 우람선배님 덕분에... 끝까지 애쓰시고 함께하신 선배님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올한해도 풍성한 조과와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여울에 서신 모든 분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좋습니다. 전 고향친구 계모임에 가느라 시조회 참석은 못하고 고향 가는 길에 북한강 백양리 여울에서 송어는 구경 못하고 누치만 한 수 하였습니다.
수고하신 운영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이렇게 1박 2일 시조회 일정이 끝났습니다. 모두 고생하셨네요. 이제부터 지수리 바디끄리 철이 돌아 왔습니다. 회원여러분들 많은 손맛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으로 본 시조회풍경이 너무 정겹습니다..


습니다..
요즘 허리가 부실하여 장시간운전을 금하라는 주치의처방때문에 참석은 못하고...
대신 금시당에서 몇수 손맛보았습니다...
반가운 얼굴들 사진으로나마 보고 위안을
먼저 시조회 준비 및 진행으로 수고하신 운영진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근데 난 사진속에 없는거야.9_-
장군님 시조회에 참석하셨다 하길래 사진속에서 한참 찾았는데 없더군요.. 잘 계시지요.???
하얀등대 선배님!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봄(?)인데 여울에서 선배님 함 뵈어야 하는데...별일 없으시면 시간 좀 내주세요. 제 장인 어른 모시고 봄나들이 떠나 보게요.^^
항상 고생하시는 방장님과 도우미님께 감사 드립니다. 이렇게 정 넘치는 시조회를 참석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늘 회원님의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시조회는 꼭 가려했는데 모친생신과 겹쳐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나마 사진을 통해 전해오는 정겨운 분위기로 위안을 삼아야 겠습니다.
준비하시느라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방장님의 즐거운 멘트덕에 조행기가 언제나 즐겁습니다~~ 고생하셧네요~~
금년 시조회는 꼭 참석하려고 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준비하신 운영진과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무사히 시조회 마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방장님 비롯 도우미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끄리손맛보러 많이들 내려오세요..^^
키세바님~ 상품도 양보해 주시고... 염치가 없습니다.^^; 언제가는 여울에서 웬수함 갚겠습니다.ㅎㅎ 잘 지내세요~
씨리즈로 꾸민 시조회풍경 한눈에 쏙 들어옵니다..제드선배님외 운영진여러분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비탈님~ 흥겨운 음악에 모닥불에 막걸리...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담에 또 뵈요~
성황리에 시조회를 잘 치루셨네여..전야제 및 시조회 사진으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모두 반가운분들의 정감어린 모습입니다...^^
반갑고 정겨운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네요. 일요일날 참석을 못해서 궁금했었는데, 사진으로 모든것을 느낄 수 있는것 같습니다.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참가하신 모든분들, 그리고 모든 우리 회원님들 올해엔 어복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에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시조회는 처음 참석이라 설레임을 가지고 참석하였는데... 역시나~ 기대감을 꽉! 채울 수 있었던 "1박2일" 이었습니다.^^* 모든 일정을 위하여 많은 노력과 정성을 담아주신 방장님과 운영진 그리고, 대전지역 선후배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위의 사진들 보고 견지낚시의 매력에 흠벅저져듭니다..잘보고갑니다.
넘 행복한 모습
참석 못한 아쉬움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