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에 긴장이 풀어졌는지
한달 사이 접촉 사고에 3번의 배터리 방전을 경험하고 나서...
처음으로 접촉사고 보험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사고 후 AA 에 사고 접수 전화를 했습니다.
영어가 안되서 배실장님이 대신 해주셨는데 사고에 대해 물어보고
본인 확인 하고 대리인에 대한 책임에 대해서 불라불라 해서 예스라고 대답하고
상대편 차량과 상대편 연락처 알려주었더니
크레임 번호를 주더군요.
본인 과실이라 $400 내야 해서 신용카드 정보 알려주고
Smith & Boyle (1190 Camiron Street) 로 가서 차량 체크 하라고 합니다.
금요일 사고 접수 했는데 월요일에 담당자로부터 메일이 오더군요.
내용은 위와 같았습니다.
그래서 수요일 아침 Smith & Boyle 에 가서 크레임 번호를 보여줬더니
아~AA 보험처리냐며 담당자가 카메라로 사고 난 부위를 찍었습니다.
그리고 차 수리하는 동안 렌트카 사용할지 물어보고
AA에서 하면 하루에 $20고 Smith & Boyle에 하면 총 $30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차 수리에 며칠정도 걸리냐 했더니 4일 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럼 Smith & Boyle에서 렌트카 사용하는걸로 했습니다.
바로 28일 월요일 8시에 차 수리 하겠다며 카드에 날짜와 시간 적어주더라구요.
현재 여기까지 진행했습니다.
추후 진행되는대로 나머지 과정 또 올릴께요.
첫댓글 ^^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 된다는 말년 ㅋㅋㅋ 그래도 사건 사고가 큰 어려움 없이 잘 해결되어 가서 좋은듯 합니다...^^
남은 기간... 조심 또 조심 하셔요 ^^
만약에 본인 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해당 보험사에 연락하셔서 동일하게 사고 접수를 하신뒤, 클레임 번호를 받고서 차량 정비소로 가시면 됩니다. 이럴때, 보험사에서 정해주는 정비소를 가셔도 되지만, 굳이 그럴 필요없이 잘하는 곳을 찾아 가셔서 클레임 넘버와 보험사 이름만 알려주만,,, 나머지는 정비소에서 진행을 해줍니다...^^ 물론 본인 과실이 아니니,,, 지불하실 금액두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