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가이드와 슈퍼 탑의 탑재로 버전 업 한 인텟사 등장.
거듭되는 필드 테스트+최적인 라드 강성 분포 이론“최강의 실조력”
두꺼비 한편이 자랑하는, 바닷가 낚시계를 대표하는 테스터진과 시간·장소·조류 등 상정되는 모든 「차이」를 염두에, 거듭되는 필드 테스트를 실시.이 데이터를 기초로 도출된 다양한 의견 등, 실조에 있어서의 사람적 분석 결과를 여기저기에 도입해 지금까지의 역학 계산만으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경험적 법칙치를 구축.강성, 응력 분포, 모멘트 산출안에 인간공학적 보정치를 여기저기에 도입하는 것으로 도출된 대답해 그것은 기간에 관련하는 「실조수치 존」의 존재입니다.이 라드 강성 분포 이론에 증명해 된 새로운 라드 빌딩에 있어서의 신지원컨셉이 「ASD:아크티브사스데자인」입니다.단순하게 딱딱함, 중량등의 수치 데이터를 향상시키는 것 만으로는 좋은 장대는 할 수 없습니다.어디까지나 「낚시꾼」이 「느낀다」조작감, 토르크감, 가져 추감에 중점을 두어, 시행 착오를 반복해, 각각의 「실조수치 존」에 각 상태를 이행 시켰습니다.
【0.8호】터프 컨디션시의 최종병기
경쾌한 모습감, 신속한 지점 이동으로, 라드는 지극히 아름답게 구부러져, 세하리스를 돌봐, 기분 좋음도 줍니다.치누를 시작해 초터프 컨디션시의1호이하의 극세 하리스를 사용한 그레 낚시에 최적입니다.
【1호】경기회의 주역
속공성 중시의 경기회용 설계.가중전은 조작성이 좋은 앞상태, 가중시는 달라붙어 감이 있는 상태에.소형으로부터 중형이 메인 타겟.그러나 하치죠지마에서,45cm클래스의 물까치 그레를 연발해, 테스터진을 신음소리를 내게 했습니다?br/>
【1.25호】뭐든지 해내는 올인원장대
모든 낚시법, 장면으로의 실조력을 높인 밸런스 중시의 하나의 낚싯대.오도 열도등에서, 심다나의 구태로부터 주류의 물까치까지 수많은 패턴으로 테스트해, 조작성, 감도, 파워를 최고 레벨에까지 융합했습니다.
【1.5호】중형으로부터 양형목적의 핵심
전작보다 브랭크스 전체의 레진(수지)의 양을 줄여, 가벼워진 만큼을 질긴 성질이 높은 카본 소재로 보강′援各?배제한 브랭크스는50cm클래스의 양형에 대해서도 완전히 겁먹는 일 없이 서로 싸울 수 있는 파워를 가집니다?br/>
【1.75호】차이의 몇 초, 노리고는 대형 물까치
물까치 그레가 걸렸을 때, 자웅을 결정하는 최초의 몇초간을 컨셉으로 완성한 하나의 낚싯대.발군의 감도와 지점 이동의 속도로 물까치 그레가 달리기 전에 몸의 자세를 정돈해 조르는 것이 가능합니다.
【2호】파워+기동력
60cm클래스의 물까치 그레를 시야에 넣은 기동력이 있는 파워풀 라드입니다.가볍고, 그리고 조작성도 발군」갚猪?그레의 민첩한 돌진에 대해서도 순간에 장대의 방향, 각도를 바꾸어 대응할 수 있습니다.
【원정2호】최강의 노하우를 집약
2호보다 약간 끈기를 강하게 설정.테스트 결과를 기초로, 거물까치를 잡기 위한 최강의 노하우를 집약한 라드.테스트에서는2.25호의 하리스로60cm클래스의 물까치 그레를 연발.이 흥분을 당신에게도.
【원정3호】낙도에서의 거대 물까치에게 도전한다
낙도 원정으로의 거대 물까치 목적이나 밤낚시 등에 위력을 발휘.원정 클래스에서 넥이 되는 소유 추를 최소한으로 억제하고 클래스를 넘은 조작성을 체감 할 수 있습니다.시리즈중 최강의 파워로 단번에 졸라 띄웁니다.
- 01:IM가이드
- 티탄 프레임·SIC링을 타원 및 경사시키는 것으로, 실가라미의 감소·실그대로의 좋은 점을 추구.TOP가이드도 라인이 감기기 어려운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원상부에 아시타카 프리 가이드를 탑재해, 토탈 밸런스가 뛰어난 가이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02:가이드 맞댐 마크
- 가이드 맞댐 마크 첨부로 낚시터로의 세팅이 부드럽습니다.(#1~원간)
- 03:논스틱
- 장대 표면에 요철을 베푸는 것으로, 라인에의 베타 다해를 억제해 조작성이나 비거리를 높입니다.(#2~원상)
- 04:릴 시트(0.8~2호)
- 티탄제 릴 시트에 오리지날IP처리와 레이저 마킹을 베푼 인텟사오리지날.러버 부분은 판프 형상과 플랫부에 의해 한층 더 홀드력과 조작성을 높입니다.
- 05:릴 시트(원정)
- 러버와의 일체 성형을 베푼 러버 추진기형 릴 시트를 채용.러버부에는, 철형상의 닷을 전면에 베풀어, 그립력을 한층 더 높인 오리지널 설계입니다.
- 06:엔드 그립&고전
- 라드 엔드에 일래스터머제 그립을 채용.또, 고전은 탈락하기 어려운 코인 나사식고전을 채용.
품명 코드 |
타입 |
호수 |
표준 전체 길이 (m) |
희망 본체 가격(엔) |
표준 자중 (g) |
끝치수 (cm) |
사용 재료 (%) |
모멘트 |
계수 (본) |
선경 (mm) |
원경 (mm) |
추부하 (호) |
적정 하리스 (호) |
22557 |
- |
0.8 |
5.3 |
128,000 |
193 |
115 |
C99.5 G0.5 |
18.2 |
5 |
0.8 |
23.6 |
1~3 |
0.8~2.5 |
22558 |
- |
1 |
5 |
130,000 |
193 |
109 |
C99.5 G0.5 |
17.3 |
5 |
0.8 |
23.6 |
1~3 |
1~3 |
22558 |
- |
1 |
5.3 |
135,000 |
208 |
115 |
C99.6 G0.4 |
21.9 |
5 |
0.8 |
23.6 |
1~3 |
1~3 |
22559 |
- |
1.25 |
5 |
136,000 |
198 |
109 |
C99.5 G0.5 |
19.5 |
5 |
0.8 |
23.6 |
1~4 |
1~3 |
22559 |
- |
1.25 |
5.3 |
139,000 |
215 |
115 |
C99.6 G0.4 |
23.1 |
5 |
0.8 |
23.6 |
1~4 |
1~3 |
22560 |
- |
1.5 |
5 |
140,000 |
200 |
109 |
C99.6 G0.4 |
19.8 |
5 |
0.8 |
23.6 |
1.5~4 |
1.25~4 |
22560 |
- |
1.5 |
5.3 |
143,000 |
227 |
115 |
C99.6 G0.4 |
25.6 |
5 |
0.8 |
23.6 |
1.5~4 |
1.25~4 |
22561 |
- |
1.75 |
5 |
144,000 |
208 |
109 |
C99.6 G0.4 |
20.4 |
5 |
0.8 |
23.6 |
2~5 |
1.5~4 |
22561 |
- |
1.75 |
5.3 |
148,000 |
230 |
115 |
C99.6 G0.4 |
26.1 |
5 |
0.8 |
23.6 |
2~5 |
1.5~4 |
22562 |
- |
2 |
5 |
149,000 |
225 |
110 |
C99.6 G0.4 |
26.9 |
5 |
0.9 |
24.6 |
2~5 |
1.5~5 |
22562 |
- |
2 |
5.3 |
152,000 |
237 |
116 |
C99.5 G0.5 |
31.8 |
5 |
0.9 |
24.6 |
2~5 |
1.5~5 |
22563 |
원정 |
2 |
5 |
153,000 |
275 |
110 |
C99.6 G0.4 |
27.6 |
5 |
0.9 |
25.6 |
2~6 |
1.75~5 |
22563 |
원정 |
2 |
5.3 |
157,000 |
287 |
116 |
C99.6 G0.4 |
30.5 |
5 |
0.9 |
25.6 |
2~6 |
1.75~5 |
22564 |
원정 |
3 |
5.3 |
160,000 |
295 |
116 |
C99.2 G0.8 |
34.9 |
5 |
1.3 |
25.6 |
2~7 |
2~7 |
※0.8~원정2호는, 슈퍼 탑수처(튜뷸러와의 계수) 사양/원정3호만 튜뷸러수처 사양
C=탄소 섬유,G=유리 섬유 ※모멘트=표준 자중(kg)×간고로부터 중심까지의 길이(cm)
※상기의 장대는 에폭시 수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희망 본체 가격에는 소비세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첫댓글 1호대 얼마에 구매 가능한지요?
이메일 cbk1214@nate.com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3.04 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