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눔의 집에서 2주차 몸살림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지난주에는 여러 사범님의 도움으로 힘들고 어색하지만 운동을 마무리 했는데 오늘은 초보사범둘이
진행해야 된다는 생각에 초조한 마음,불안한마음이 반반이되어 출발했습니다.
지난주에 진행해서 이번엔 좀 더 쉽게 진행할수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두근두근한 마음은 여전합니다.
나눔의집에 도착해보니 이병갑 사범님이 먼저 와 계서서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나무난로옆에 모여 두런두런 몸살림 운동에대해 이야기하다 보니 한분 두분 반가운 얼굴들이 보였습니다.
7시30분이 되어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 못했지만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동네에서 오늘 관광을 가셔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운동할때에는 뜨거운 열기가 좋고 조금은 적은 분들이랑 운동 할때에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일일이 자세교정을 할수있어 나름 좋았습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했던 온몸운동과 허리펴기,서서 팔돌리기를 하고 서서 허리굽히기와 하체풀기.온몸펴기2단계를
했습니다.
하체풀기와 온몸펴기는 많이 힘들어 하셔서 짦게 짦게 끊어 여러번에 나누어 했습니다.
운동시작한지 2주차밖에 안되었는데 너무 팍세게 운동을 진행 시킨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마음이 앞서 몸살림 운동의 효과를 빨리 느껴보시고 고통을 즐길수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팍세게 시켰는데 생각외로 잘 따라오셨습니다.
마무리로 온몸펴기 3단계를 6분정도 하고 2주차 운동 마쳤습니다.
고수 사범님들의 고견부탁합니다.
금요일날 시간있으신 사범님들 호저에 있는 성공회 원주 나눔의 집으로 초대 합니다.
마음이 따듯하고 나눔이 있는공간으로~~~
첫댓글 나날이 공부하는 사범님 모습이 보임니다
수련생 몸 도움주기는 시간이 조금흐른뒤에 하심이 조을듯 함니다
예~~ 사범님덕분에 저희부부 많이 배우며, 정말 맘이 든든합니다.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처음된자가. 나중된다고 . 요즈음 여러분들 뵈면서 고맙고 감사하네요. 특히 두분 모습 언제 보아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소장님께서도 상대방을 기분좋게하시는것 아시지요.
하루에 한장이라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려 주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예~~ 가기전까지 사진기를 꺼내놓기는하는데 도착하여보면 가방속에 없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머리(귀동맥)목탁소리나도록안때렸구먼...
정말대견스럽구먼...열심히하는모습...앞으로큰힘이될짝꿍사범님..홧팅
오늘부터 우리집에 쌍목탁 소리가 울릴것 같습니다.ㅎㅎㅎ
가족처럼 오붓하게 대화를 나누시네요. 댓글을 읽고 나니 저도 기분이 흐뭇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