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세계평화·광복 하늘문화예술체전이 뜻깊은 이유는?
1.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신천지예수교 창설이 1984년인 것과 맞물려 잠실 주경기장도 1984년에 건립.
-1988년에 24차 올림픽 개최, 24차 올림픽이 개최된 지 24년 만에(2012년) 같은 장소에서 신천지예수교가 오는 9월 16일 국제적 규모의 체전을 개최.
2. 사단법인 '만남'과 연합으로 치뤄진다.
-88 서울올림픽 이후로 단 한 번도 자리가 가득 메워지지 않았던 올림픽 주경기장에 20만 명의 인파가 차고 넘칠 예정이며 ,
이 행사에는 「만남」의 국제부도 함께한다.
88 서울올림픽 당시 주제가가 ‘손에 손 잡고’였는데, 9월 16일 같은 장소에서 ‘손에 손 잡고’와 같은 로고를 가진 사단법인 자원봉사단 「만남」과 신천지예수교가 연합으로 손을 잡고 ‘제6회 세계 평화·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을 개최하는 것이다.
3. 세계가 한국으로 몰려온다.
-전 세계 약 100개국에 현장 생중계된다.(www.scjbible.tv)
-1,2차 동성서행 때의 기적이 재현된다. 유럽과 미국에서 신천지를 환대했던 외신들이 한국으로 온다.
-신천지 약속의목자 이만희총회장님의 계시록 강의를 모국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듣게 하기 위해 재차 강연요청을 했던 외국인들이 신천지 하늘문화예술체전에 온다.
★ 신천지 하늘문화 예술체전의 영적의미★
●‘새로운 시대’ 곧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의 역사는 1984년 3월 14일에 시작되었다(계 21:1, 15:5).
이때는 우주의 일주 해인 갑자년으로 우주의 시작과 끝이 한 바퀴를 돌아 다시 돌아가는 해이며, 성경적으로 알파와 오메가를 뜻한다. 한 시대가 가고 새로운 시대가 시작됨으로 진정한 의미의 송구영신(送舊迎新)이며, 만물이 고대하던 신천운(萬物苦待新天運)이므로, 이는 진정한 호시절(好時節)의 도래를 뜻한다.
●신천지 하늘문화 예술체전도 4년마다 개최된다.
이 체전은 영과 육이 하나 되는 체전이며, 육계의 전쟁과 영계의 종교전쟁을 끝내고 세계 평화‧광복을 기원하는 천지 체전이다. 근본 목적이 전쟁의 종결이므로 신들의 축제가 되고, 하늘의 신이 임하여 영육이 하나 되는 혼인잔치 가 된다.
고대 올림픽의 기원과 너무나도 맞아 떨어지는 하나님의 섭리가 참으로 놀랍기만 하다.
(고대 올림픽의 기원은 ‘신들을 위한 운동회’로 시작하였다. 원래는 8년 주기로 진행되었다가 이후 4년 주기로 바뀌게 되었는데 이는 전쟁의 종결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고대 아테네와 스파르타는 오랜 전쟁으로 서로 큰 국가적 위기를 맞게 되었다.
이때 등장한 명분이 바로 신에게 올리는 제사 즉 ‘올림피아제’였다. 당시 주기였던 8년이 너무 길어 그 사이 재차 일어날 전쟁을 우려했던 나머지, 기원전 776년부터 4년 주기의 올림픽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던 것이다. ‘달리기’ 하나였던 종목 또한 다양화되어 오늘날의 올림픽이 되었는데, 그 내면에는 ‘전쟁을 끝내고 평화의 길로 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결과적으로 이 체전은 세계 평화·광복을 위한 것이다. 이 하늘문화는 오래 전 1919년 3월 1일 자주독립선언문을 낭독한 기독교․불교․천도교 대표 33명이 만방에 알린 “바야흐로 신천지 하늘문화가 세계를 소성시킨다”는 그 말의 실체가 이번 체전에 실현된 것이다.
우리 신천지 하늘 문화는
ⓘ 6천 년 간 부패한 세계를 소성시킬 것이며,
② 이 땅에 다시는 전쟁이 없게 할 것이며,
③ 이 신천지 하늘 문화로 세계 평화·광복이 오게 되고,
④ 하나님께서 통치하시게 된다.
천지지간에 죄인이 구원받을 곳은 신천지뿐인 까닭은, 예수님과 그 피(계시 말씀)가 신천지에 있고(계 1:5-6, 5:9-10, 7:9-14 참고), 하나님이 신천지에 함께하시기 때문이다.
첫댓글 하늘문화 전세계로의 홍보는 곧 세계평화광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