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자지맥(한남) 스크랩 앵자지맥 1구간 중소기업인력개발원 -문수봉앵자지맥분기점 -칠봉산-갈미봉- 독조지맥분기점 -마수고개-425봉군부대철책-방도리고개 -성황당고개
세르파 추천 1 조회 196 20.05.03 16:58 댓글 6

• 20.05.03 19:44

첫댓글 군부대는 철책 밖으로 가는데도 제지를 했나 봅니다.
    우리가 지날때는 군인들 만나지도 못했는데.
    길도 없었을텐데 탈출해서 마루금에 닫느라 고생 하셨겠습니다.
    다음구간 부터는 난이도가 쫴끔 세짐니다만 천덕봉과 앵자봉에서 좋은 조망으로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0.05.03 19:53

그러게요 저도 잘갔는데 거의 다가서 군인들이 나와서리 무조건 이탈하라고 하여 숲으로 진행하다가 길이 없어서 우회했고 당일 해뜨고 산행이 익숙치 않네요 새벽산행으로 2구간 진행하여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푯말 잘보고 진행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 20.05.03 23:43

세르파선배님! 더워지는 날씨에 앵자지맥 한바리 수고 많으셨습니다.
    빈 배낭으로 올라 문수사지 약수터에서 식수를 보충해서 출발하면 조금이나마 편할걸 그랬습니다.
    요즘 민간인 군부대 출입으로 장관이 사과까지 하고 예민해져 홀대모회원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줄지어 지나니 안되겠던 모양입니다. ㅋㅋ

• 작성자 20.05.04 11:30

그래요 지맥으로 오니 약초재배로 막히고 군부대로 막히고 여러가지로 힘이듭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안산 즐산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 20.05.04 17:22

앵자지맥을 출발하셨네요.
    연이은 지맥길 열정적인 여정은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네요.
    한남의 대장주격인 앵자지맥의 산세는 여타 산줄기에 비해 힘도 넘치는 느낌입니다.
    저런~ 군부대 통제로 우회하시기도 하셨네요.
    이어지는 여름철 건강 유념하시는 산행 되시구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0.05.04 20:52

방장님 시그널 반가웠습니다 떨어져 있는 것 다시 잘 걸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