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1층 |
지하2층 |
합 계 |
10,008.77㎡ |
10,345.62㎡ |
20,354.39㎡ |
2. 공사내용
1)지하주차장 바닥 균열보수 및 단면 복구공사
2)지하주차장 바닥 에폭시 부분 도장공사(차선도장 포함)
3)지하주차장 바닥 부분 논슬립 공사
4)하자보수기간 : 2년
3. 입찰자격
1)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854호(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 제19조(참가자격의 제한) ①항 각호의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2)공고일 현재 법인설립 3년 이상, 자본금 3억 이상인 서울, 경기소재 업체
3)최근 3년 공사실적(시설물유지관리)이 50억 이상인 업체
4)최근년도 시설물유지관리 시공능력평가액 10억 이상인 업체
5)전문건설(시설물유지관리)면허 보유업체
6)공고일 현재 민형사상 분쟁중이거나 행정제재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7)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한 업체
4. 제출서류
1)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 등본 각1부
2)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3)전문건설업(시설물유지관리)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1부씩
4)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
5)보유 기술인력 및 장비현황 각1부
6)최근 3년 공사실적증명서(시설물유지관리협회 확인필) 1부
7)최근년도 시공능력평가 확인서(10억 이상) 1부
8)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제재처분 확인서(시설물유지관리협회 발행) 1부
9)4대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각1부
10)밀봉견적서(공종별 상세 산출 견적, 부가세 별도 표기) 및 입찰서(제2013-854호 별지2호서식)
11)입찰 예정금액의 5%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12)회사소개서, 공사계획서, 시방서
13)업체 선정결과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대표자 날인 각서 1부
5. 현장설명회 :
1)장 소 : 관리사무소
2)일 시 : 2014년 5월 13일(화) 오후2시
6. 서류 접수마감 및 접수처
1)서류접수마감 : 2014년 5월 20일(화) 17시(우편 및 방문접수)
2)서류접수처 : 관리사무소(T.2653-4359)
7. 개찰일자 및 장소
1)개찰일자 : 5월 입주자대표회의일
2)개찰장소 : 입주자대표회의실
8. 낙찰자 결정 :
국토해양부 고시 2013-85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에 의하되 입찰참가업체의 사업수행능력, 입찰가 산정내역, 업체의 전문성, 공사계획서 등을 종합적으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평가한 후 적격업체를 선정하여 개별통보
9. 기타사항 :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제출된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업체간 담합, 허위 기타 부정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됨
3)상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며, 차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4)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02)2653-4359)로 연락바람
2014. 5. 7
목동e-편한세상 관리사무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