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명품브랜드와 짝퉁인생
주제선정이유 : 비싼 물건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인터넷에 한창 유했었었던 된장녀라는 말도 속은 비어있으면서 겉을 명품으로 치장하는 여자들을 일컫는말 이었다. 나 또한 남자는 가방 지갑 시계 정도는 명품 한개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 사람이다. 한 잡지기사를 보면 일반 명품 보다 2배는 더 비싼 한정판을 사기위해 아침부터 백화점 앞에서 기다려 명품을 사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밥은 굶을 지언정 겉은 치장하는 사람들과 사회 실태를 한번 파헤쳐 보고싶었다.
서론 : 된장녀란무엇인가. 명품브랜드와 일반 브랜드의 가격비교. 명품 구매 계층. (흥미 바탕의 내용전개..)
본론 :
1. 명품브랜드의 판매 실적과 구매 계층들이 30~40대 에서 20대 로 내려가는 실태와 이유.
2. 심지어 지우개 필동 연필 까지 수십만원이 호가하는 명품을 사용하는 어린이들의 실태와 부모들의 심리상태.
3. 명품을 구입하는 20대들의 대체적인 생활과 심리상태 분석
결론 :
명품으로 인해 겉모습은 명품이 되지만 인생은 짝퉁이 되는 실태를 고발해보고 겉모습 지창보다는 알찬 인생을 만들기 위한 나의 주장을 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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