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테디베어 뮤지엄에 다녀왔습니다. 시설이 무척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지하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라고 해도,, 지상보다 매우 높은 곳이라는 것 아시지요?? 남산이니까... 1관, 2관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관을 다 돌아보면 2관으로 입장가능 합니다. 한 번 들어갔다가 나오면 재입장이 불가능하니, 한 번 들어가서 다 보고 나와야 한답니다.
1관] 역사적 흐름에 따라 이슈성있는 역사 이야기들을 테디베어로 잘 보여주었더군요. 아이들이 그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조금이라도 공부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2관] 현대의 주요 스팟들을 테디베어로 꾸며놓았습니다. 대학로, 명동, 청계천 등... 정말 세밀하게 묘사해놓았습니다.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 그런 곳입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연인들도 많이 왔더군요.
사진으로 감상하세요.
|
출처: ... 원문보기 글쓴이: 초록빛눈썹
첫댓글 어 붉은 악마 테디베어 다 ㅎㅎㅎ 귀엽내 ㅋㅋ 머리에 쓴것두 헉...마지막 2번째는 좀섬뜻하내여.. 저건먼가여... 이쁜테디베어가..
참 아기자기한게 정말 이쁘내여.. 테디베어라 옛생각도 나고 좋내여 근대찐짜 마지막2번째건 섬뜩하내여
곰팅이 귀엽다 다 ㅎㅎ 각자 맞은게 있어 ㅎㅎ 잘꾸며놓앗내여 2번째거는 밀렵된곰 이나잡힌곰같이 교훈적인건가 곰잡지말라고??
아이쁘다 ㅎㅎ 역시곰돌이하면 푸우랑 테디베어가 짱이져 지존급이야 ㅎㅎ 넘귀여버 하나만가졌으면하는바램이